반응형

    제주은행에서 제공하는 종합통장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은 가계 일반자금대출 가운데, 대출기한 및 한도금액을 약정하고 약정 범위 내에서 유동성 모계좌를 통해 수시 인출 및 입금에 의하여 실행과 상환이 자동적으로 이루어지는 대출 상품입니다.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은 인출 또는 상환이 자유로운 형식으로, 생활안정자금 대출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심사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신청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 담보는 신용 또는 담보를 제한없이 선택할 수 있는데, 담보를 제공하는 경우 보증서담보나 부동산 담보 등이 가능합니다.

     

    제주은행 종합통장대출 금리, 한도, 기간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 한도는 제주은행이 정한 소요 가계자금 범위 이내인데, 대출 신청 차주의 신용등급이나 담보제공, 소득금액, 대출보유현황 등에 따라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 기간은 1년 이내이며, 대출 만기 도래 시에는 제주은행의 심사를 통해 대출 기한 연기 또는 대출금을 상환해야 합니다.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 금리는 최저 연 4.74%부터이며, 일정 주기(금융채 6개월 or 12개월)마다 기준금리의 변동에 따라 적용 금리가 바뀌는 변동금리입니다.

    참고로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 상환 방법은 자유롭게 상환하되, 대출기간 만료일에 전액 상환해야 하며, 휴일에 제주은행 ATM기기 및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원금 납입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우리은행 예금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제주은행 종합통장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제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위치한'금융상품몰 > 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제주은행 대출 메뉴에서 '가계대출상품 > 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가 '종합통장대출'을 선택하신 다음, 상담을 신청한 뒤 영업점 방문을 통해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의 종합통장대출 신청 시에는 설정서류(담보 제공시)와 소득확인서류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대출 심사 과정에서 추가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종합통장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제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