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고차 담보대출 자격조건, 종류 TOP3

    중고차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면 타던 차는 그대로 타면서 차량을 담보로 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 담보에 대해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단 근저당 설정을 통해서 대출을 실행하게 됩니다. 대출 승인 시에 담보가치 확인을 위해서 차량에 근저당을 설정하게 되는데 근저당 설정에 발생 비용은 없습니다.

     

    근저당 설정은 고객 동의 후 비대면으로도 간편하게 처리되기 때문에 계약절차가 간단하고 대출이 신속히 처리가 되며 다양한 금리인하조건이 있으니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면 담보대출이 더 유리합니다.

     

     

    또한 자동차는 보유 중인데 신용대출이 불가능하다면 중고차 대출 조건 확인해보세요. 각 금융사마다 개인 조건에 따른 유리한 상품이 다르기 때문에 비교해보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공통적으로는 자동차의 연식이 10년 이내여야 되며, 주행거리는 200,000km 이내인 경우 검토가 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세요.

     

    1. 하나캐피탈 중고차 오토론

    하나캐피탈 중고차 오토론은 본인 명의의 승용차나 승합차, RV를 구매 후 3개월이 지나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9.9%이며 최대한도는 5천만 원까지 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이며 대출기간은 최장 48개월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기간별로 차등 적용되며 근저당 설정비용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한마이카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안내

     

    2.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중고차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고 있다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앱을 설치하고 대출을 신청하면 연 1%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9%이며, 3백만 원부터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5천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48개월까지 이며,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3. 마이오토론

    마이오토론은 본인 명의로 된 승용차 승합차를 구매 후 소유기간은 1개월 이상이어야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금리는 연 8.9%부터이며 대출한도는 중고차 시세의 100%까지 가능하며, 최대 5천만 원까지 입니다.

     

    연식의 경우는 7년 이내의 차량이며, 일반 승용, SUV, 승합차는 가능하지만 화물, 버스 등의 특수차량은 제외됩니다.

     

    지금까지 중고차 담보대출을 알아봤습니다. 자동차의 차종과 연식에 따라서 대출조건이 바뀌며 그 기준은 매년 변경된다는 점 유의하세요.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