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절차

    오늘은 바쁘신 사업자분들을 위한 편리한 과정으로 1금융권 대출을 이용해 볼 수 있는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가 주거래 은행이 아니더라도 1금융권에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한도 조회를 시작으로 대출 신청 및 이용까지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맞춤형 대출로서 1금융권의 저렴한 금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세청 홈택스에 등록이 된 개인사업자분들이라면 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 서류 제출을 완료할 수 있으며, 완료 후 모바일로 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 자격조건 및 기타 핵심정리

     

    1.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안내

    대출 자격조건은 연소득 1,000만 원 이상의 개인사업자라면 가능하며, 홈택스 국세청에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이 없거나 휴업, 폐업 상태라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법인사업자분들은 개인사업자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45%입니다. 최대한도는 2,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신청할 때 사업장의 개업일 및 소득에 따라서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2.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절차

     

    대출 절차는 한도 및 금리를 조회 후 실제 대출 실행 금리와 한도를 파악해야 합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해 사업자의 소득과 정보를 확인합니다.

     

    기타 서류 필요 없이 공인인증서만으로도 서류 제출이 완료됩니다. 그 후 모바일로 대출 계약서를 작성 후 필요금액과 세부내용을 자세히 확인하면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섣부른 대출 신청 및 이용은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충분히 고민해보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자 햇살론, 창업자금 대출 자격조건 한도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