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에서는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분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은 본인 단독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개월 이상 근무한 직장인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이 가능한 개인사업자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케이뱅크 내부 심사를 통해 대출가능여부가 최종 결정됩니다.

     

    보통의 신용도와 현재 기 대출이 과도하지 않은 경우 대부분 대출승인이 이루어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기간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의 한도는 생활자금 용도로 대출을 받는 경우 최대 1억원, 기존 대출을 대환하는 경우 최대 10억원 내에서 기존 대환대상 대출금액 범위내에서 책정되게 됩니다.

     

    다만 위의 한도는 최대치의 한도이며, 아파트 소재지역, 아파트 평가금액, 개인소득 및 부채현황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의 상환기간은 10년에서 30년 범위내에서 5년단위로 신청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최대 1년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 실행 후 대출기간의 변경은 불가하니 이점 감안하셔서 대출기간을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3.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필요서류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의 금리는 최저 1.88%에서 최대 4.08%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위의 금리는 신청시기 및 신청인의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본인 및 배우자의 소득서류, 주택관련 서류 등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