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에서는 바쁜 직장인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직장인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의 자격요건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이란?

     

    케이뱅크 직장인 대출은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근로소득자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직장인 전용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과 이자만 납입하다가 원금은 만기에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어 스스로에게 맞는 상환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득증빙서류 제출없이, 은행방문없이 대출가능여부 및 대출한도, 금리를 조회할 수 있고 대출실행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한도, 금리

     

    2.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케이뱅크 직장인 대출은 현재 재직중인 기업에서 6개월 이상 연속하여 근속중이며, 연환산 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가입되는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이 직장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대출신청일 현재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기준이 6개월 이상되지만 이직 및 합병 등의 변동사항이 있을 시에는 대출신청이 제한되니 유의바랍니다.

     

    >>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한도, 금리

     

    3.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기간

     

    케이뱅크 직장인 대출은 최대 2억 5천만원 한도범위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또한 보유중인 케이뱅크 대출 잔액 및 타금융기관 신용대출 잔액이 있다면 한도에서 차감되어 한도가 산출되니 참고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 최장 5년이내에서 1년단위로 신청인이 직접 대출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최초 1년으로 대출기간이 설정되지만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및 주의사항

     

    4.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서류

     

    케이뱅크 직장인 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금리가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우대금리는 케이뱅크로 급여를 지급받고 있다면 연간 0.5%의 금리를 인하받을 수 있으니 우대금리 조건에 부합한다면 대출신청시 금리인하를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사항을 모두 종합하여 연간 최저 1.98%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대출조건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케이뱅크 직장인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신용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필요서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