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스뱅크에서는 급여소득자 및 사업소득자가 필요한 자금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을 취급중에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토스뱅크 신용대출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토스뱅크 신용대출은 토스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만료기간전에 대출금을 상환하여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보다 효율적으로 자금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토스뱅크 신용대출은 급여소득자 및 사업소득자 등 소득과 재직을 증빙할 수 있는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급여소득자 : 현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으로 증빙연소득이 1천만원 이상인 분

    - 사업소득자 : 사업 영위기간이 12개월 이상 경과, 증빙연소득 1천만원 이상인 분

     

    >>케이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안내

     

    토스뱅크 신용대출 한도

     

    토스뱅크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서 100만원에서 최대 2억 7천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연간소득 및 상환여력,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상환기간

    토스뱅크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으로 결정되며, 필요시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에는 1년에서 5년의 기간중 하나로 대출기간을 결정할 수 있으며, 대출초기 상환금 부담을 줄여주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토스뱅크 신용대출 금리

     

    토스뱅크 신용대출의 금리는 연 3.19%에서 15.00%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의 금리는 참고용이며, 실제 금리는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상환여력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 필요서류

    토스뱅크 신용대출 신청시 소득과 재직 또는 사업영위를 증빙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다만 토스앱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면 공공마이데이터를 통해 모바일 앱에서 자동제출되어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