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퍼저축은행 아파트론 신용대출 핵심요약 알아보기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은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나룰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담보를 제공하는 대출 상품이 아닌 페퍼저축은행 아파트론 신용대출 상품은 아파트를 보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기존의 담보대출 상품이 아니라 신용대출 상품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요즘은 보통 직장인이라면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고, 연 소득이 높고 신용등급도 높다면 저렴한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신용등급이 없었을 때에는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보증인이 필요했으며, 신용보증인이 있어도 대출 승인이 거절이 되는 경우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부동산 또는 담보가 되는 물건을 이용해서 대출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었으며, 특히 부동산담보 대출을 이용해서 대출을 이용하신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요즘은 은행의 예금과 적금 금리가 낮아진 대신에 대출 금리 역시 낮은 상품이 많이 있으며, 예전처럼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다면 대출을 해주는 은행이 없기 때문에 보통 사금융 또는 고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출은 안 받을 수 있으면 받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하는 분이 계시는데 그것은 예전에 금리가 높았을 때 대출을 알아보신 분들이 그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때처럼 대출 금리가 높지 않은 상품도 많이 있고, 저금리 상품을 이용해서 재테크에 이용하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그러니 이제는 대출을 꼭 받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쩌면 시대에 맞지 않을 지도 모릅니다.

     

    전북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안내

     

    1. 페퍼저축은행 아파트론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아파트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에게 아파트의 담보를 설정하지 않고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아파트를 소유하고 계신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분이 대상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소 6백만 원 ~ 최대 3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안내

     

    2. 페퍼저축은행 아파트론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9.0% ~ 최고 연 20.2%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할 상환,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약정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납부하는 방식으로 기간에 따라서 이자가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만기 일시상환의 경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우리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금리, 서류, 한도 안내

     

    3. 페퍼저축은행 아파트론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을 신청 시 신분증, 등기부등본, 재직 서류, 소득증빙서류 일체를 준비하면 됩니다.

     

    아파트담보대출 한도가 부족하신 고객에게 추가 담보 설정 없이 대출을 해주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3년 이내 중도 상환 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을 하는 상품입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대출 금리의 상승, 대출 한도의 축소 등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