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에서는 소득이 있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 자격조건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은 현재 재직중인 직장에 6개월 이상 연속하여 근속중인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이 직장인 가입으로 되어 있어야 하며, 자동 스크래핑 방식으로 건강보험료를 6개월 이상 정상납입되었다는 것이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국민건강보험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환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이 되어야 무리없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금리), 한도 핵심요약

     

    2.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 한도, 기간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은 최대 2억2천만원 한도 범위내에서 대출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저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대출신청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됩니다.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지만 연장시점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등을 재심사하여 부적절하다 판단되면 대출연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의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월 이자만 납입하다 만기시 한번에 대출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이니 참고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3.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 금리, 서류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최종 대출금리가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금액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우대금리는 하나은행에서 정한 우대금리 항목에 해당하는지의 여부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위의 사항을 모두 종합하여 연간 최저 2.139%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에 따라 위의 금리와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신용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