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각 시기마다 재테크 방법은 다른 것 같습니다. 20대에는 과감한 재테크, 30대, 40대는 안정적인 재테크, 50대는 그럼 무슨 원칙을 가지고 재테크를 해야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50대 재테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3원칙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0대 재테크 3원칙

     

     

    50대 재테크를 해야 하는 이유는 분명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노후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미리 해야했지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3원칙을 준수하여 재테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평범한 직장인 50대 분들이라면 더더욱 해야합니다. 또한 더 잘 나가는 것도 물론 좋지만 50대에는 안정적인 재테크를 해야할 때입니다. 그럼 꼭 지켜야할 50대 재테크 3원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안정적인 50대 재테크 3원칙은 바로 수익성, 안전성, 환금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3가지를 잘 지킨다면 50대 재테크는 성공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익성은 잘 아시다시피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재테크, 안정성은 원금을 얼마나 안전하게 지키는지와 환금성은 재테크를 시작한 돈을 얼마나 자주 입출금이 가능한지를 봐야합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안정적인 실물자산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면, 월세를 받는 건물을 말입니다. 하지만 그게 말처럼 쉽지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위에 설명드린 50대 재테크 3원칙을 잘 준수한다면 다들 무엇을 해야할지 아실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강조드리지만 50대는 자산을 불리기 위한 재테크가 아닌 수익성, 안전성, 환금성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50대 재테크 3원칙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재테크 방법이 존재합니다. 위에서 언급해드린 것은 참고만 하시며, 본인에게 맞는 재테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