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상품 자격, 금리, 한도 자세히 알아보기

    급하게 50만원이 필요할 때는 언제일까요? 생각지 못한 세금이나 카드대금, 지인의 경조사, 갑작스러운 수술비 등등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겪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월급날 즈음이 되어서는 주머니 잔고가 비어서 수중에 현금을 쥐고 있는 경우가 적은데요.

     

    이 때에 갑작스럽게 현금이 필요한 일이 생긴다면 적은 금액에 당황스럽기도 하고 돈을 구하지 못하면 곤란한 상황을 겪을까지 식은땀이 흐르기 마련이지요.

     

    적은 소액이라 주변사람에게 손을 빌려도 되겠지만 적당한 금리대의 50만원 소액대출을 이용한다면 아쉬운 소리를 하지 않코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재직유무를 막론하고 많이들 알아보십니다.

     

     

    최근엔 소액 마이너스 통장들도 모바일이나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어 당일 대출이 가능하고 급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특징상 수시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고 실 사용금액에만 이자가 부과되기 때문에 비상금 명목으로 보유하고 있어도 좋은 상품인데요.


    이처럼 50만원소액대출 대출가능한곳 중에서도 대출방식의 장단점, 한도, 금리를 비교해보시고 신중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안내

     

    1. 마이너스통장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대출을 실행한다면 한도가 부여된 통장으로 한도만큼 수시로 현금처럼 이체하거나 뽑아쓸 수 있고 이자가 실사용금액 내에서 부과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잔액내에서 원금이 수시로 상환되며 일반대출보다 금리가 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또 한도를 부여받으면 사용하지 않아도 현재 보유중인 대출금액으로 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사용방법이 편리하여 주로 사용하는 방식이며 50만원 소액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주를 이룹니다.

     

    >> 은행별 마이너스통장 금리, 한도, 자격조건, 서류 안내

     

    2.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상품은 우리은행 원뱅킹과 위비어플을 통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간편한 50만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당일대출 가능한 상품이며,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정보를 활용하여 대출대상을 선정하는 특징을 보이는데, 이 때 본인명의로 통신 3사 중 한 군데를 이용하고 있다면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하다면 우량등급의 신용이 아니어도 대출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부터 가능하며 1년 마이너스통방식의 한도대출로 이용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72%이며 우대금리는 통신등급에 따라 최고 0.5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50만원 대출이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며,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재직이나 소득여부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라면 용이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이 최장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82%이며 우대금리는 최고 0.3%까지 감면가능합니다.

     

    >> 무방문 무서류 대출 TOP4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4.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또한 서울보증보험 발급을 통해 대출한도가 부여되는 방식입니다.


    동일하게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연장시 최대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가입약정할 수 있어 빠르고 신속하게 50만원 소액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이며 1년 만기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4.52%이며 신용등급 3등급 이내라면 금리가 더 낮아질 수 도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금리), 한도 핵심요약

     

    5.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기존 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계좌 생성이 간편하고 대출 신청도 매우 간편합니다.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하다면 직업, 소득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일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1금융이기 때문에 기존에 연체금이나 금융사기만 없다면 합리적인 한도와 신용 무리없이 대출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며 1년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3.113%~13.381%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0.1%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즉시대출 상품 TOP5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