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NK캐피탈 무직자 대출 누구나 신청 가능한 상품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이겠지만, 무직자분들은 대출이 가능한 곳도 많이 없고, 대출 역시 안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직자분들은 대출을 받기 어려운데 BNK캐피탈 무직자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대출 가능한 BNK신용대출 상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맞춤 상품으로 복잡하고 깐깐하지 않은 조건으로 기본적인 서류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실 무직자분들은 실제로 무직자 인분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은 분도 은행에서는 무직자로 분류하고 있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 대표적으로 주부분들과 프리랜서, 일용직 노동자분들을 무직자로 구분하고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이 대출을 받기가 어렵고, 소액이 아니라면,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사금융권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이런 것은 빨리 개선이 되어야 하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단체에 소속되어 있지 않는다는 이유로 피해는 보는 것이 아닌지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1. BNK캐피탈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분이 대상이 되는 상품이며, 직장인이나 소속 회사가 없어도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가조회 결과 또는 여신 심사 절차를 통한 대출 실행의 최종 여부는 당사의 결정이며, 당사 여신 규정 및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이 승인되지 않을 수 있음을 미리 양지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무직자 소액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2. BNK캐피탈 무직자 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대출 금리는 연 7.9% ~ 21.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으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을 받습니다.

     

    본 상품의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와 원금을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BNK캐피탈 무직자 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의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증, 건강보험공단 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대출 계약 체결 전에 상품의 설명서와 약관을 모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여신금융 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한도 감소, 금리 상승 등 금융거래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서류 소액대출 24시간 신청 및 이용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