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안내

    누구나 사고 또는 급하다는 단어가 붙으면 좋지 않은 일이 생겼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게 좋지 않다는 것은 돈이 들어갈 일이 생겼다는 것인데 그럴 때 여유자금이 없으면 대출을 알아보는데 그중에 ok 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인 마이너스ok론 신청자격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을 아무런 문제 없이 살아가면 좋겠지만, 갑자기 누군가가 아프거나, 또는 사고가 나거나 했을 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돈이 들어가는 것은 알고 계실것 입니다.

     

    여유자금 안에서 해결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때가 종종 있어서 우리는 지인을 통해서 돈을 빌리거나 은행에 대출을 신청하게 됩니다.

     

    1.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ok 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받으시려는 고객님의 신청 대상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자유직업 소득자(프리랜서), 파견 근무자, 계약직 근로자, 주부 등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소득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대상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만 원 ~ 최대 5천만 원 까지입니다.

     

    대출 진행 시 상담 및 심사방식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신용등급 하락으로 금융거래가 제약이 될 수 있음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2.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기간, 상환방법

     

    일단 대출금리는 연 17.4% ~ 연 23.9%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소 금리가 높으나 금리 인하 요구권이 가능한 상품이며, 대출 실행일 이후 신용등급 등 상환 능력이 변동된 경우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집단대출, 예적금 담보대출, 정책 자금 대출(햇살론 등) 은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긴 하지만,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금을 모두 납입하시고 필요하실 때 통장에서 출금하듯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 60개월입니다.

     

    3.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필요서류

    공통으로 준비하셔야 하는 것은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입니다.

     

     

    직장인은 건강 장기 요양 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 금액 증명원, 근로소득 원천징수, 급여통장사본 등이 필요합니다.

     

    자영업자인 경우 부가가치 세과 세표 준, 납세사실증명, 소득 금액 증명원, 사업소득 원천징수, 주거래통장, 카드 매출장 표 등이 필요합니다.

     

    기타 소득자는 급여통장사본, 주거래통장 등이 필요하며, 연금소득자분은 연금산정용 가입 내용 확인서, 연금증서가 필요합니다.

     

    대출은 무조건 안 받을 수 있다면 받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어쩔 수 없을 때에는 현명하게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과도하게 대출을 받는 것은 분명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필요한 곳에 적재적소로 이용한다면, 분명 나에게 대출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총정리!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만들기 순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