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조건, 서류, 금리 및 핵심요약

    ok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ok 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은 조건이나 한도에 따라서 OK론, 천만대출, 주부ok론, 마이너스 ok론으로 4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조건과 한도를 비교하고 본인이게 맞는 대출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ok 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은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한게 특징입니다.

     

    최근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 많이 출시되고 이용하시지만 무직자 대출 중에서도 300만원 이상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이용하시기는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무직자대출 중에서도 최근 많이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과 다르게 한도가 높은편에 속하기 때문에 한도가 큰 대출이 필요하다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Ok론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대출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소득을 증빙하기 힘든 주부나 프리랜서의 경우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9%이며, 최대한도는 5천만원까지입니다.

     

    천만대출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되며, 대출금리는 연 12.9%부터 23.9%입니다. 최대한도는 1천만원입니다.

     

     

    주부 ok론은 ok저축은행의 주부대출로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9%이며, 최대한도는 5백만원입니다.

     

    마이너스 ok론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라면 대출대상이 되십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3.9%이며, 최대한도는 5천만원까지 입니다.

     

    지금까지 한도가 큰 대출이 필요할 때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ok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조건 및 금리를 알아봤습니다.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은 신용등급 영향없는 실시간 한도 조회와 조회한 금액 그대로 대출신청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이용하시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