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빌론 대출 안내

    SBI저축은행은 1금융권에서 신용대출이 불가능한 분들 중에서 신용등급이 중간 정도 되는 분들이나 기존에 대출이 있다면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비교적 대출한도가 크고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심사기간 또한 짧은 편입니다. 하지만 모든 상품이 좋은 것은 아니며, 본인 조건에 맞는 상품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SBI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대출에 대해서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조회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이나 신용카드로 인증하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한도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도 신용등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본인 신용등급을 조회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1. SBI 중금리 바빌론

    SBI 중금리 바빌론 상품은 우량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중금리 상품으로 20세 이상의 급여소득이 존재하는 직장인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이며, 최대한도는 1억 5,000만 원 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필요 서류는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소득확인서입니다. 재직확인서류는 국민연금 가입증명서나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로 가능하며, 소득확인서류는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혹은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로 가능합니다.

     

    2021/02/19 - [대출이야기] - 새희망홀씨 대출 은행별 자격 신청 서류 금리 비교

     

    새희망홀씨 대출 은행별 자격 신청 서류 금리 비교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서류, 신청방법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기가 어려웠던 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새희망홀씨 대출입니다. 1금융권

    jqyr.tistory.com

     

    2. SBI 중금리 라이트

     

    직장인을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이 간편하게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바빠서 은행을 방문하기 힘든 분들이라면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약정금리는 최저 5.9%이며, 최고 16%까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100만 원에서 1억 원까지 가능하며, 구부서류는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소득확인서입니다.

     

    3. 직장인론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보증, 무방문 상품으로 인터넷을 통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속한 대출심사와 송금이 특징인 상품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약정금리는 최저 연 15.9%로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100만 원부터 5,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1년 단위로 최대 100개월까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합니다.

     

    4. SBI 스피드론

    SBI 스피드론은 직장이나 소득 증빙서류없이도 신청 후 바로 입금이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소액대출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에게 유리한 무담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10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19.5%입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36개월까지 상환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SBI 저축은행 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건에 맞다고 모두 이용하려고 하지 마시고 본인 상황에 맞게 효율적으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21/02/18 - [대출이야기] -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BEST 7 무직자분들은 대출을 어렵게 느낍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손쉽게 알아보고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모바일 대출 상품이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