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i-ONE 직장인 스마트폰 대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기업은행에 급여이체 중인 서민 및 중소기업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참고로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 대출 상품은 저소득 및 저신용 고객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기업은행 신규 대출 고객은 0.1% 금리 우대가 제공됩니다.

     

    기업은행 i-ONE 스마트론 금리, 한도, 기간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개인을 대상으로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할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이상부터 최대 5,000만 범위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 현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경우
    - 기업은행에 12개월 이상 급여이체(매월 50만 이상) 중인 경우
    - 개인 CB점수 KCB 520점 이상 & NICE 600점 이상인 경우

     

    단, 대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과 기존 신용대출 금액, 그리고 현금 서비스 금액 등에 따라 고객별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대출 한도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 대출 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일시상환 및 수시상환(마이너스 대출)은 1년이고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은 5년 이내 연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용등급 및 연소득에 따라 일시상환 및 수시상환 선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고정금리 : 최저 연 3.65% ~ 최고 연 7.88%
    • 변동금리(3개월 변동) : 최저 연 3.34% ~ 최고 7.57%

    참고로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며,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하고 휴일 대출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i-ONE 직장인 스마트론 신청방법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01시부터 24시까지 스마트폰(i-ONE 뱅크 앱)을 통해 무방문, 무서류, 무담보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에 대한 이용 조건은 위 링크를 통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금융상품 > 개인상품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후 메뉴에서 '상품몰 > 대출몰 > 개인신용대출' 항목에서 'i-ONE 직장인스마트론'을 선택하신 다음, 보다 자세한 이용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i-ONE 직장인 스마트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