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 예금 담보대출 금리 및 이자, 한도 알아보기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은행방문 없이 무서류로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 뱅킹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기업은행의 예금, 적금, 신탁, 부금, 중소기업금융채권이 통장식으로 있는 고객이라면 각 계좌에 각각 담보대출이 가능하십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그동안 예적금에 가입한 상품을 해약하거나 다른 신용대출을 알아보시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예적금상품을 해약하게되면 그동안 열심히 관리한 자산에 큰 손해를 입게되며, 타 신용대출을 이용하자니 금리가 너무 비싸서 망설이게됩니다.

     

     

    만약 예적금 및 부금이나 중소기업금융채권이 존재하신다면 예금담보대출로 이용해보시는 것이 금리면에서 좋습니다.

     

    기존 가입된 이력이 있기때문에 영업점 방문이나 복잡한 서류와같은 과정이 생략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해 볼 수 있는것도 장점입니다.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조건 및 금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 예금 담보대출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은 본인 명의로된 예금이나 적금, 부금, 통장식 중소기업금융채권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한국신용정보원에 신용관리대상자, 미성년자, 외국인,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카드대금 연체중인 자, 통장 및 인감 사고신고자로 신고 해제 후 1개월이 경과되지 않은자, 통장 비밀번호변경이나 보안카드 재발급 1개월 이내인자,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휴대폰등록 및 변경한지 7일이 경과되지 않았다면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예적금 신탁, 부금, 채권의 담보예금금리 + 1.1%입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잔액기준 +1.1%이며, 신탁수익권은 고정금리대출의 적용금리입니다.

     

    대출한도는 예금, 적금, 부금, 중소긱업금융채권 납입액의 범위 내에서 가능하며, 동일인당 5천만원 이내로 계좌당 4천만원까지입니다. 신탁의 수익권에 대해서는 납입원본 범위내에서만 가능합니다.

     

     

    고객의 신용도 및 당행의 심사기준에 따라서 대출여부와 대출한도가 결정되며, 상품 금액이나 종류에 따라서 부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일시상환, 수시상환방식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매월 1회 이자를 납부하게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조건 및 금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무서류,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이용가능하며 안전하게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서류,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광주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비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