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농협은행의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금리, 한도, 기간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NH사잇돌 중금리대출 자격조건

    농협은행의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품은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및 연금소득자를 위한 중신용자 대출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여 지원하는 중금리 대출입니다.

    농협은행의 NH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대출 신청일 현재 CSS 심사대장자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가 발급 가능하고 채무자의 자격기준을 만족하는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NH사잇돌 중금리대출 금리, 한도, 기간

     

    농협은행의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한도는 서울보증보험의 보증 한도 이내에서 최저 10만 이상부터 최대 2,000만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최대 5년 이내입니다.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가능 금액은 농협은행 및 타금융기관의 기존 대출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및 농협은행 대출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의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 및 거래실적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정확한 적용금리는 영업점에서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의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환 방법은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고 약정 방식에 따라 원금 및 이자의 상환시기와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도상환 해약금(중도상환 수수료)이 없습니다.

     

    >>전북은행 JB 사잇돌 중금리대출 조건, 금리, 한도, 기간, 신청방법

     

    농협은행 NH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농협은행의 NH사잇돌 중금리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농협은행'으로 들어갑니다.

    농협은행 금융상품몰 메뉴에서 '대출 > 전체상품'에서 'NH사잇돌중금리대출'을 선택하신 다음, 상담을 신청하여 대출을 진행하거나, 즉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의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신청 시에는 실명확인증표와 재직(사업영위) 확인 서류, 연간속득확인서류 등 기타 필요한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NH사잇돌 중금리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농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 중금리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