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대출 쉬운곳 상품 종류 자세히 알아보기

    모바일 휴대폰 간편대출 조건/금리/한도 비교 총정리해보겠습니다.

     

    1. 우리 비상금대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정보를 통해서 대출이 실행됩니다.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인 SKT, KT, LG U+를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통신정보로 통신등급이 산정됩니다. 스마트폰 위비뱅크에서 서류없이 간편한 통신사 인증으로 신청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을 신용등급 대신 평가하여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내부신용등급과 연체이력이 존재하면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12개월 고정금리로 0.78% + 가산금리 3.41%로 기본 4.19%이며, 최대 우대금리 0.5% 적용되면 최저 연 3.69%입니다. 기본금리는 적용금리산출을 위한 기준으로 실제로는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됩니다.

     

    우리대금리는 통신등급이 1등급~2등급이면 연 0.5% 우대적용되며, 통신등급이 3등급~5등급이라면 0.3% 우대적용 됩니다.

     

    최대한도는 3백만원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한도거래대출 방식입니다. 만기일전에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출금과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2.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통신3사를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통신등급을 통해서 대출을 심사하지만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거나 통신사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라면 통신등급이 미산출되어 당행의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됩니다.

     

    농협은행의 요구불계좌를 보유해야지만 대출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농협계좌가 없다면 계좌를 개설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입니다. 개인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부채현황에 따라서 한도는 차등적용됩니다.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으로 상환하며, 거치기간 없이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의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발행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조건은 없으며 모바일로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3.52%~ 15%이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마이너스통장 한도대출 방식으로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이며, 만기전에 연장신청을 하면 심사를 통해서 12개월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4. SBI저축은행 소액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 소액마이너스통장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SBI 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면 대출대상이됩니다.

     

    복잡한 서류나 까다로운 절차 없이 모바일 SBI사이다 앱을 설치하고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이며 최대 16.5%입니다. 대출한도는 5백만원입니다.

     

    SBI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사이다 자격조건, 금리, 한도

     

    5.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32세 이상의 소득이 존재하는 고객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복잡한 서류제출없이 간편하게 공인인증서 스크래핑 방식으로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5.9% ~ 연 19.2%이며, 한도는 최대 5백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6개월 입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리

     

    6. 웰컴저축은행 웰컴론 단박대출

    웰컴 저축은행 웰컴론 단박대출은 만 20세 이상 만59세 이하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되십니다.

     

    대출금리는 연 23.9%로 최대한도는 3천만원입니다. 최대 60개월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휴대폰 간편대출 조건/금리/한도를 알아봤습니다.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웰컴론 단박대출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