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BEST 7

    무직자분들은 대출을 어렵게 느낍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손쉽게 알아보고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모바일 대출 상품이 많아지고 직장이 없는 무직자 분들도 서류 없이 쉽게 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무직자의 경우 1금융권 대출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대출은 인증 과정이 간편하고 기존 통신사 사용 중 연체가 없다면 충분히 대출이 가능합니다.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다면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는 신용카드 대출이 아닌 모바일 즉시대출을 이용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금리가 저렴한 상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신한은행 무직자대출 쏠편한 포켓론

    신한 쏠편한 포켓론은 신한은행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고 연소득이 3,500만 원 이하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나 인지세 및 보증료와 같은 대출 시 부대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액 새희망홀씨대출로 새희망대출의 조건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소액의 경우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01% ~ 5.31%이고 우대금리로 급여 이체 시 0.5%, 신한카드 사용 시 0.5%가 우대되어 최고 1%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500만 원입니다. 신한은행 무직자대출 쏠편한 포켓론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아닌 만기 일시상환 혹은 원금균등상환 방법으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수시상환은 불가능하나 만기일시상환시 1년 후 원금상환 및 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원금균등분할상환 시에는 최대 2년까지 약정할 수 있습니다.

     

    2. 신한은행 무직자대출 쏠편한 비상금대출

     

    주부나 대학생 혹은 현재 무직자 상태인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대출 중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도 있습니다.

     

    이 상품은 최대 200만 원까지 대출한도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재직 상태나 소득 여부에 관계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한 포켓론보다는 한도가 낮으며, 중복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신한은행 무직자대출인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통해 대출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우량 신용등급이나 높은 연봉이 아닌 분들도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KCB 1~6등급,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3.9%로 이용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원금상환이 수시로 가능하며, 이용한 금액만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이니 비상금 형태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3.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통신3사인 SKT, KT, LG U+ 를 이용 중이시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이 있다면 모바일로 가입 후 즉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사의 등급으로 개인의 통신정보를 통해 신용을 평가한 후 대출이 실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류가 필요 없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8%~4.3%이며, 12개월 고정금리입니다. 통신 등급이 1등급~2등급 이내라면 연 0.5% 우대, 3등급~5등급 이내라면 연 0.3%가 우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만기일까지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 및 상환이 가능합니다.

    2020/10/05 - [금융이야기] - 50대 재테크 3원칙

     

    50대 재테크 3원칙

    각 시기마다 재테크 방법은 다른 것 같습니다. 20대에는 과감한 재테크, 30대, 40대는 안정적인 재테크, 50대는 그럼 무슨 원칙을 가지고 재테크를 해야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50대 재테크에 대한

    jqyr.tistory.com

    4. 농협은행 무직자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위와 비슷하게 농협 무직자대출인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으로 분할 상환하는 대출이라는 점이 다릅니다. 마이너스 통장과 다르기 때문에 본인과 맞는 상품을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농협은행 무직자대출 올원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한도가 나옵니다. 대출금리는 연 2.84%~4.14%로 이용이 가능하며, 우대금리는 최대 1.3%까지 가능합니다.

     

     

    대출받은 금액은 최대 3년까지 이용하면서 천천히 원금 및 이자를 분납하여 상환하나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추가 원금상환을 해도 괜찮습니다.

     

    모바일을 통해 신청하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 및 부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출 신청 전에 미리 농협은행 계좌 및 전자금융에 가입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 카카오뱅크 무직자대출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면 실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통 1금융권에서는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인 경우에 대출이 가능하지만 카카오뱅크는 기준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만 가지고 있다면 간편 인증을 통해 신용등급 조회를 실시간으로 하고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이라는 이름과 맞게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후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출금이 가능하며,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대출 금리는 최저 연 3.19%이며, 변동금리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입니다.

     

    이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며, 필요한 금액만큼 자유롭게 사용하고 상환할 수 있습니다. 변동금리이기 때문에 대출이 신규로 실행될 때마다 금리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의 장점 중 하나는 주부, 프리랜서, 무직자 등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90초면 대출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59%이며, 예상금리로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금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다자녀 가구일 경우에는 금리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이 상품은 상품명 그대로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한 대출상품입니다.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가입대상은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개인 신용평가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소 연 6.9%의 고정금리로 진행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마이너스 통장으로 수시로 이용하고 1년 후 원금을 상환하면 됩니다. 대출 시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은 없으며, 대출 후에도 만기연장 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신용평가에 따라 대출금리가 최대 연 16.5%까지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조건과 본인의 상황을 파악한 후 충분히 생각해보고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1금융권 및 저축은행 무직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상품을 비교해서 합리적으로 대출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2020/09/24 - [금융이야기] - 신용등급 확인방법

     

    신용등급 확인방법

    개인을 확인하기 위한 수단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등 본인을 확인하기 위한 방법이 있지만 인생을 살아가면서 금융거래와 같은 상황에서 꼭 확인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