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무방문 대출 종류, 자격, 금리 안내

    종종 현금이 갑자기 필요한 상황이 생기곤 합니다. 일 평생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지 않고 산다면 좋겠지만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현금이 필요하거나 돈이 부족한 상황을 겪게 되는데요.

     

    다행히 현대인들에겐 은행 대출이라는 금융서비스가 있어 돈이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은행 대출 서비스를 대출 실행을 위한 재직, 소득 등의 요건을 충족하고 제출서류를 준비하는데에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야 했습니다.

     

     

    이 때문에 대출이라는 금융서비스가 있어도 사용하는데 물리적, 심적 부담감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나 근래엔 모바일 금융거래가 활성화 되면서 무방문 무직자 대출도 가능하고 보다 쉽고 용이한 방식으로 변화가 거듭되고 있습니다.

     

    최근엔 방문하지 않고도, 제출서류를 바리바리 구비하지 않아도, 무직자라도 본인인증만으도 간단하게 현금을 빌려 사용할 수 있는 은행 상품이 있으니 무방문무직자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를 알아보시고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BEST3 알아보기

     

    1.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의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은 필요할 때마다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금리대의 상품으로 기 대출 건이 있어도 추가한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서만 있다면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도 필요한 서류를 동의하에 확인할 수 있어 무방문 무서류 대출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은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할 경우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유 중인 대출에 따라 차등적용되나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85%~6.97%입니다.

     

    대출기간은 1~3년 이내로 설정할 수 있으며 상환은 매월 원금+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판매한도는 월별 한도 소진시 종료되니 다음 달 판매 재개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한도, 금리, 자격조건 및 서류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소액의 한도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서를 받아 진행하기 때문에 재직여부나 소득에 대한 요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더불어 한도 조회부터 신청까지 소요시간이 짧아 그 자리에서 신청할 수 있는 편리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가능한 분으로 만 19세 이상 기존 연체 대출금이 없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3.093%~ 13.361%입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3.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 이용고객이 활용할 수 있는 1금융권 무방문 무직자대출입니다.


    신용등급이 우량 등급이 아니어도 통신등급이 좋다면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아도 우리은행 비상금대출로 신속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실행되기 때문인데요.


    통신등급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해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하는 등급으로 SKT, LG U+ KT 중 한군데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거나 연체이력이 적다면 좋은 등급을 받아 대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로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1년 동안 사용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금리는 연 최저 3.70%이며 통신등급에 따라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실행할 때에는 휴대폰 SMS인증이 실시되며 본인명의 후대폰이 아닐 경우 다음 단계 진행이 불가능하니 감안하시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소득증빙없이 대출 300만원 이상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4.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도 무방문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을 받아 진행되는데 보험증권에 제시된 한도대로 은행에서 대출 금액을 부여하며 이 한도로 1년 동안 소액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는 KCB 6등급이내일 경우로 제시하고 있는데 이는 개인신용 평점 665점 이내로 볼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200만원 까지입니다.

     

    신한은행 무방문 무직자 대출은 1년 동안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활용하되 대출 연장시 최대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금리 3.80%입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상품은 신한은행의 포켓론 상품과는 중복이용이 불가하단 점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5.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도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이라면 보험증권을 발급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방식은 마이너스 통장방식 1년 만기일시상환으로 약정되며 모바일로 실행하며 시간, 장소 여하에 상관없이 편한때에 약정 및 한도 부여가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연장시 최장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금리 4.516% 입니다.

     

    >>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