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무직자도 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및 대출한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은 타던차 그대로타면서 차량을 근저당설정으로 담보로 하여 대출을 실행하게됩니다.

     

    담보로 설정되더라도 차량을 입고하거나 보관하는 과정없이 대출이 진행되고 근저당 설정에 대한 수수료 및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신용등급이나 소득이나 직장에 관계없이 차량을 담보로 대출이 실행되기 때문에 기존 대출이 전혀 불가능한 분들이라도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차량에 기존할부나 대출이 존재하더라도 본인명의 자동차가 있다면 추가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금융사별로 상이하지만 대부분 차량의 근저당 담보한도의 100%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조건들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해당하는 대출을 찾아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캐피탈 오토론 자동차담보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1. OK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OK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은 만 20세 이상의 본인명의 차량 소유자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공동명의 차량도 가능하며, 당일 명의변경 차량까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직자라도, 신용등급이 9등급, 10등급이라도 파산, 회생, 신용회복중인분들도 전국 27개의 지점망의 전자서명을 통해서 다이렉트로 당일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9.9%부터 21.9%까지이벼, 대출한도는 SK엔카 자동차 시세의 200%까지 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1억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2.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차량보유자로써 차량의 출고일이 10년 이내차량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되십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6.9%부터이며 최대한도는 고객의 신용이나 차량가격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6개월부터 72개월까지 가능하며 KB캐피탈의 전국 제휴처를 통해서 간편하고 신속하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B 캐피탈 다이렉트로 대출을 신청하게되면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여 금리인하혜택이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무직자도 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및 대출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자동차 근저당설정에 추가 비용이나 수수료, 해지비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상상환이 불가능하다면 해지비용이 청구될 수 있다는점 유의하세요.

     

    자동차를 그대로 타면서 담보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득이 없거나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어 다른대출이 불가능하신데 자동차를 보유했다면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