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전세자금대출은 전세 보증금을 납부할 목적으로 은행권에서 돈을 빌리는 행위를 말합니다.

     

    요즘 집값과 함께 전세 뿐 아니라 월세까지 함께 오르는 추세이기 때문에 추가 및 신규 전세자금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현재 형국이 좋지 못하다 보니 무소득 및 무직자 전세자금대출로 많이 알아보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은행입장에서는 소득이 있는 개인에게 대출을 시켜주는 것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무직자 대상의 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찾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정부의 지원을 받거나 공신력있는 기관의 보증을 통해 소득이 없거나 현재 직장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는 전세보증금 대출이 존재하니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을 알아보신 다면 아래 상품과 조건, 한도, 금리를 유심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K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는?

     

    K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는?

    KB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는? 요즘은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정말 쉽고 좋아졌다는 것을 예전에 대출을 신청하거나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충분힌 공감하실 부분

    jqyr.tistory.com

     

    1.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은 주택금융보증을 받아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영업점없이 인터넷 상담 및 대출 실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주택금융공사 주택신용보증서로 90%의 보증 담보가 가능하여 근로소득자는 물론 무직, 무소득자도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무직자 전세자금대출로 실행하실 때엔 입증서류를 반드시 제출하며 한도에 차이가 있다는 점은 미리 염두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상품은 무주택자일 경우 근로자 및 무직자 전세자금대출로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은 배우자 합산이 불가합니다.

     

    >> 국민은행 안심전세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안내

     

    국민은행 안심전세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안내

    국민은행에서는 전세계약 만료시 임차보증금을 안전하게 보장받고 대출금 지원도 가능한 전세자금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안심전세자금 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

    jqyr.tistory.com

     

    대출 제외대상은 휴직자, 외국인, 프리랜서, 해외거주자, 미성년 등과 소득 증명이 불가한 경우로 합니다.

     

     

    대출한도금액은 임차보증금의 80% 이내로 주택금융공사 보증한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의 한도는 최대 2억2천2백만원까지 이나 무직자일 경우 최대 1500만원 이하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변동금리로 연 최저 2.46%~2.50%입니다.

     

    대상주택은 아파트, 단독, 연립, 다세대, 다가구, 주거가능한 근린주택 및 임차보증금 5억원 이하(지방 3억원이하) 입니다.

     

    대출시 임차보증금 5%이상 납입한 영수증, 주민등록증, 등본, 임대차 계약서, 등기부등본, 소득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 비대면 소액대출 신용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비대면 소액대출 신용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비대면 소액대출 신용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전통적으로 금융거래는 대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보편적이고 현재도 대면서비스를 고집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특

    jqyr.tistory.com

     

    2.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론

     

    동일한 형태의 무직자 전세대출 상품을 신한은행에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 또한 주택금융공사에서 보증서를 발급받아 진행하며 모바일로 신청하는 전세자금대출로 무방문, 무서류 비대면 전세대출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은 집주인 동의(질권승낙)이 없고 중도상환해약금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은 전세보증서 발급금액 이내에서 임차보증금의 80% 범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억2천2백만원이며 개인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최저 2.59%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1.0%p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주택은 수도권 5억 이하, 지방 3억 이하의 모든 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입니다.

     

    각종 증명서류는 팩스 및 사진촬영으로 간단하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서류 및 한도 안내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서류 및 한도 안내

    카카오뱅크에서는 주택 전세 및 월세 입주시 필요한 전월세 보증금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의 자격요건 및 대출

    jqyr.tistory.com

     

    3. 카카오뱅크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만 19세~ 34세 청년이라면 재직기간이 짧아도 무소득, 무직자여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특성상 비대면 대출으로 이뤄지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대출 실행이 가능해(주말 서류제출은 불가)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청년 세대주가 무주택 세대주여야 하며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를 발급받아 실행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카카오뱅크 전세보증금대출의 경우 기숙사나 고시원은 제외됩니다.

     

    해당 상품의 한도는 보증금의 최대 90%까지로 최대 7천만원까지 입니다.

     

    청년맞춤 카카오 전세대출 금리는 연 1.823%~1.948%입니다.

     

    대출 자격은 연 소득이 부부합산 7천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여야 합니다. 무직자, 대학생이어도 가능합니다.

     

    대상 주택은 등기상 주택으로 수도권 기준 5억, 지방 3억 이하의 전세로 합니다.

     

    >> 취준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전세, 월세로도 가능!

     

    취준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전세, 월세로도 가능!

    취준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전세, 월세로도 가능! 청년 취준생이 사상 최대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지요? 졸업 후 취업준비 기간은 평균 10개월로 안정적인 소득없이 생활해

    jqyr.tistory.com

     

    4.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정부에서는 서민 주거안정 목적으로 낮은 금리의 전세자금대출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 중 단언컨데 대표적인 전세대출상품이 바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신혼가구 및 2자녀 이상 가구일시 한도 및 금리 등에서 혜택을 볼 수 있고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어 서민들이 낮은 금리로 장기간 전세 거주가 가능하단 특징이 있습니다.

     

    단,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의 경우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소득이 높거나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면 신청할 수 없습니다.

     

    무직자의 경우 서류제출을 통한 무소득 증빙을 통해 전세 보증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데 무직자 전세보증금 대출로 실행할 경우 소득신고 사실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한 사실증명원이 필요하며 만약 소득이 있어서 출력이 불가능하다면 퇴직증명서 및 소득금액증명원을 제출하도록 합니다.

     

    해당 상품의 한도는 보증금의 70% 이내로 수도권 1.2억원, 수도권 외 지역일 경우 0.8억원 이내 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1.8%~2.4% 의 저금리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세대주를 포함해 세대원 중에 유주택자가 있다면 제외되며 만 25세 미만 단독세대주도 제외됩니다.

     

    대상 주택은 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읍면지역은 100㎡이하)으로 임차보증금은 수도권 3억, 외 지역 2억원 이하입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혹은 주택도시보증공사를 통해 보증서를 받아 실행합니다.

     

    >> 당일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서류, 무방문 가능

     

    당일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서류, 무방문 가능

    당일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서류, 무방문 가능 지갑에 현금이 없는데 주변에 ATM가 없거나 현재 잔고가 다 빠져나가고 없는데 갑자기 급전이 필요한 상황을 생각보다 자주 생기는데요. 미리 마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