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즈사랑 대출 OK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확인하기

    은행거래를 하지 않거나 연체를 해서 신용등급이 낮은 분이라면, 대출을 받는 것이 어려운 것은 모두 아시는 사실일 것입니다.

     

    이런 분들은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할 때 대부 업체나 사금융을 찾아봐야 하는데 미즈사랑 간편대출 상품인 미즈사랑OK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즈사랑은 과거에 은행에서 소득이 있는데도 불과하고, 무직자로 분류가 되어있어서 대출이 어려웠던 주부들을 위한 상품을 알렸던 걸로 유명합니다.

     

    물론 대출을 받는 것보다는 받지 않는 것이 더 좋을 때도 있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차라리 이용을 하시는 게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추가대출 신청을 거절당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신용등급이 높다면, 시중 은행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겠지만,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햇살론과 새 희망 홀씨대출 정도가 이용할 수 있는데 그런 상품이 아니라면 대부 업체를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부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무조건 나쁘다고는 할 수는 없겠지만, 금리가 높은 것도 사실이고, 신용등급에 대한 패널티가 적용이 될 수 있는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부업 대출을 꺼리는 것은 사실입니다.

     

    1. 미즈사랑 OK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직장인, 사업자, 주부, 계약직 근로자, 파견 근로자, 프리랜서 등 소득이 발생하는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10만 원 ~ 최고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한도는 차등 적용됩니다.

     

    NH농협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및 한도와 핵심정리 안내

     

    2. 미즈사랑 OK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금리는 연 17.9% ~ 23.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연체금리는 약정 금리 + 연 3%가산 금리가 적용됩니다.(최대 연 23.9%)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 원리금 균등,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 방식은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약정 기간 만기에 원금을 일시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3. 미즈사랑 OK론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의 필요 서류는 공동적으로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급여소득자는 건강 장기 요양 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 금액 증명원, 근로소득 원천징수, 급여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사업자 및 자영업자분은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납세 사실증명, 소득 금액 증명원, 사업소득 원천징수, 주거래통장, 카드 매출 장표가 필요합니다.

     

    기타 소득자는 급여통장 사본, 주거래통장 등이 필요합니다.

     

    본 상품의 약정 계약 이후 신용등급 상승 또는 상환능력의 변동된 경우 금리 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핵심정리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