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호저축은행 인터넷 예적금담보대출 자격, 한도, 금리 총정리!

    대출을 이용해본 분들이라면, 대출은 크게 담보대출과 신용대출로 나뉘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그중에 신용대출보다는 담보대출이 더 좋은 상품이 많이 있으며, 내가 맡긴 적금 또는 예금으로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런 상품 중 삼호저축은행 인터넷대출 상품인 예적금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대출 금리가 많이 낮아져서 신용대출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만 신용등급이 낮은 분이라면, 대출의 어려움이 많이 있으며,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이 거절되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기 전에 여러 가지 상품들을 알아보고 그중에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하는데, 내가 필요한 만큼의 한도가 나오지 않는 상품도 있고, 나의 신용등급으로는 대출 금리가 높을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신용등급을 높게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신용등급이 높고 연 소득이 높다면, 낮은 금리에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과 바뀐 것이 이제는 더 이상 본점 또는 지점에 방문해서 대출을 신청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들이 많아졌으며, 인터넷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1. 삼호저축은행 인터넷 예적금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당행에 가입되어 있는 예금 또는 적금을 담보로 제공해서 대출을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당행의 예금 또는 적금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단 자유식 입출금 통장은 제외됩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 예금 또는 적금의 90% ~ 100%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안내

     

    2. 삼호저축은행 인터넷 예적금담보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예금 또는 적금 금리의 +2%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며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일에 맞춰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을 하지 않으며, 미리 상환이 가능하다면 미리 상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본 상품의 대출 기간은 담보로 제공한 예금 또는 적금의 만기일까지 대출 기간입니다.

     

    3. 삼호저축은행 인터넷 예적금담보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이용 금액에 따라서 인지세가 발생을 할 수 있으며 인지세법에 따라서 5천만 원 이하 이용 시 비과세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이상 이용 시 인지세가 발생을 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약정 계약자 분과 당행이 50%씩 부담을 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모바일 대출 참신한 중금리 핵심내용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