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득증빙없이 대출 300만원 이상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매달 월급을 고정적으로 받는 직장인과 달리 프리랜서나 자영업자의 경우에는 소득증빙이 쉽지 않아 소득이 있어도 은행 대출이 이용하기 번거로울 때가 많습니다.

     

    더욱이 소득이 없는 주부나 무직자의 경우에는 시중 은행에서는 대출을 하늘의 별 따기와 마찬가지로 여겨져왔습니다.


    당장 수중에 돈이 없는데,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기도 힘들다면 난처할뿐더러 돈 때문에 서러움을 겪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재정적으로 힘든 경우 소득증빙없는 대출을 알고 계시다면 급할 때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근래들어서는 모바일이나 인터넷 등으로 대출도 가능해져 대출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이 같은 추세와 더불어 비상금으로 사용할 정도의 소액대출은 소득증빙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금융권에서 이용가능하지요.


    무직자나 주부는 물론 대학생이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도 소득증빙없는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니 해당 대출의 조건과 경로를 잘 파악해두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당일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용하며 1년 만기일시상환이 적용됩니다.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하다면 무리없이 편리한 장소와 때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1년 동안 이용하며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빈다. 모바일신청으로 이뤄지며 연장시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최대 200만원까지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 이용시 신한은행 포켓론 상품과 중복이용이 불가합니다.

     

    4.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의 올원 비상금 대출은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이용할 수 있으며 통신등급 미산출시 중금리 자동심사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3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으로 약정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대출24시간 받을수있는곳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5.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통신등급으로 한도 산출이 가능하다면 우리 비상금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방식은 1년 마이너스 통방식이며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통신등급에 따라 대출 우대금리는 최대 0.5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6.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

     

    수협 헤이플러스 대출은 추정소득이 가능한 고객이나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본인명의로 6개월 이상 보유했을 경우 대출 대상에 속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으로 매월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이 적용됩니다.

     

    7.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의 상품으로 무직자, 주부, 대학생도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한도 300만원 내외에서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계좌 까지 한도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단 특징이 있습니다.

     

    8.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

    해당 상품은 SBI저축은행의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이라면 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500만원이며 1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서류 자동심사가 가능하여 신속하게 대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회초년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