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BEST 3 안내

    신용카드 소지자라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직장이 없고 무직자라도 신용카드 사용실적으로 소득이 인정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원래 신용대출을 받으려면 직장이나 소득을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하며, 시간도 오래 걸려서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전업주부의 경우에는 본인에게 특별한 수입원이 없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쉽지 않습니다. 이때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 실적이 1년 이상 존재한다면 신용카드 조회 및 인증만으로도 즉시 대출이 가능하니 아래 나오는 상품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본인 명의로 된 1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있다면 이용실적에 따라 소득이 인정이 됩니다.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이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한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나 방문 없이 인터넷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10.5%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최대한도는 4,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만약 신용카드 이용실적으로 대출이 불가능하시다면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실적으로 심사할 수 있습니다.

     

    2.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으면서 사용 실적이 1년 이상 존재한다면 대출 대상에 포함됩니다.

     

    한 달 이내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를 보유하야 하며, 전화 상담원과 정보 확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승인이 가능하고 즉시 송금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6.9%이며, 신용등급이나 통신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이용이 불가능하다면 간편 대출상품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3.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모바일앱을 설치하고 이용중인 신용카드를 인증하면 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5.9%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한도조회를 비롯한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따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없고 모바일로 신분증 촬영으로 은행 방문 및 상담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신용대출 소지자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통점은 신용등급 상관없이 조회를 통해 한도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지만 위에 설명드린 대출 상품에 비해서 대출금리가 높은 편입니다. 꼭 필요하실 때만 위 상품들을 포함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02/25 - [대출이야기]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빌론 대출 자격조건 안내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빌론 대출 자격조건 안내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빌론 대출 안내 SBI저축은행은 1금융권에서 신용대출이 불가능한 분들 중에서 신용등급이 중간 정도 되는 분들이나 기존에 대출이 있다면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비교

    jqyr.tistory.com

    2021/02/25 - [대출이야기] -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 (무서류, 모바일)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 (무서류, 모바일)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 안내 살아가다 보면 직장이 없을 때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직자라고 해서 불리한 조건으로 사금융,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됩니다.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