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는 대한민국 안전에 힘쓰는 소방공무월을 대상으로 쉽고 빠른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은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소방공무원의 필요자금 및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고 마이너스통장형식의 대출이 가능합니다.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소방직 공무원이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대출대상이 됩니다.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신용평가등급 1~7등급

    - 직장가입자로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인 분

    -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분

     

    위의 조건을 충족하면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니 필요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2.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 한도, 기간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은 최대 1억 5천만원의 한도범위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경우 최대 1억원까지 한도가 책정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설정되며, 대출기간 종료전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대출이자를 납부하고 원금은 대출 만기일에 일시에 상환하는 방식이며, 위에 설명 드렸듯이 대출연기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대출상품으로 대출기간이 종료되기 전 언제든 소액을 상환해도 비용이 부과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3.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 금리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의 금리는 기본금리과 우대금리를 고려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본금리에는 기준금리와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소득금액에 따른 가산금리가 더해 결정됩니다.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더하여 연간 최저 2.14%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대출신청시기 등에 따라 대출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소방공무원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신한은행 경찰공무원 대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