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에서는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대출대상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 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의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대출 가능여부 및 한도를 산출하기 때문에 직업이 없어도, 고정수입이 없는 주부도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통신3사 (알뜰폰 제외)를 이용중에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등급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가공한 통신등급으로 대출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우리은행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서류제출없이 간편하게 우리은행 앱 또는 위비뱅크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기간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 한도범위 내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소액마이너스 통장대출로 대출신청이 승인되어도 바로 이자가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300만원의 한도중 본인이 사용한 금액에 한해서 이자가 부과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최초 설정되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신청시기와는 다른 신용등급의 하락 및 신용부채가 증가하였다면 연장심사시 대출연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직없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고, 소득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하지만 신용등급이 나쁘면 대출실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농협은행 사회초년생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핵심요약

     

    3.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위의 사항을 종합하여 연간 최저 3.75%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시기 및 신청인의 신용등급,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신용대출이며, 통신3사를 이용하는 분 중 한도가 산출되는 분이 신청할 수 있으며, 알뜰폰 이용자는 대출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소액마이너스 통장대출로 진행되니 참고바랍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