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주부대출, 대학생도 이용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우리은행 주부대출은 소득없어도 가능한 무직자 신용대출로 우리홈마스터론 조건 및 금리/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득이 없는 주부라면 신용등급에 이상이 없고 경제력을 가지고 있더라도 대출이 힘들어 카드론을 포함한 고금리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홈마스터론은 우리은행의 1금융권 대출상품으로 직장이나 소득이 없는 주부도 우리은행 거래실적이나 타사카드를 포함한 신용카드실적이 있다면 이용가능한 대출입니다.

     

    우리은행 우리홈마스터론은 신용카드 1년이상 사용실적이 존재하고, 우리은행 주거래고객 조건에 해당되면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신용카드는 우리카드가 아닌 타사카드를 포함하여 1년 이상 보유하면서 사용실적이 존재하면 됩니다.

     

    우리은행 주거래고객의 조건은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1건이상이나 통신비 등 공과금 자동이체 3건이상으로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을 보유하고있거나 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되는 우리카드 이용실적이 있다면 됩니다.

     

     

    단, 신용등급이 심사기준에 미달인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연 0.5%입니다.

     

    우리 신용카드를 3개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연0.1% 우대, 우리은행 계좌에서 제세공과금이나 관리비 매월 자동이체 시 0.1%, 적립식예금이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월 10만원 이상납부하고 있다면 연 0.1%, 비대면으로 신청시 0.2% 우대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백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까지로 만기일시상환방식이나 마이너스통장방식인 한도대출방식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영업점 방문을통해서도 가능하고, 모바일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으로 복잡한 서류제출없이 24시간 365일 대출신청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직장이 없는 무직자라도 소득없어도 가능한 우리은행 주부대출 우리홈마스터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고 계시거나, 타사보함하여 본인명의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1년이상 존재하는 경우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주거래은행으로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