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웰컴론 단박대출 무직자, 주부분들도 가능한 상품 총정리!

    여성대출, 혹은 소득이 전혀 없는 가정주부인데 급하게 대출이 필요하시거나 여유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여성을 대상으로 대출을 취급하고 있는 상품위주로 알아보시는것이 대출승인에 유리합니다.

     

    간편신청, 빠른진행, 비밀보장이 가능합니다. 연체가 없고 신용도에 치명적인 정보가 없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득이 있는 근로자가 아니기 때문에 대출이 쉽게 나오지 않을 거라고 포기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용기하전에 주의사항을 충분히 알고 계시다면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할 경우 웰컴디지털뱅크 웰컴저축은행 여성대출이나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상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주부라도 무직자도 휴대폰 단박대출 가능한 웰컴론 여성 대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웰컴론 여성대출

    웰컴론 여성대출은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여성이라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대학생은 제외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 ~ 23.9%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 입니다.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이자 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이며, 연체금리는 약정 금리의 3%이내입니다.

     

    대출기간은 6개월부터 60개월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은 6개월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이나 만기일시상환 방식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웰컴저축은행 PC나 모바일 홈페이지, ARS 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체금리는 3%이내로 가산됩니다.

     

    >> 무직자 여성대출 캐피탈 상품

     

    2. 웰컴론 단박대출

     

    웰컴론 여성대출로 소개할 수 있는 상품 중 단박대출은 만 20세 이상 만 59세 이하라면 무직자이거나 전업주부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3.9%이며 최대한도는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 한도는 3백만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며, 만기일시상환이나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신청방법은 모바일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주부 신청방법

     

    지금까지 웰컴론 여성대출, 주부라도 무직자도 가능한 휴대폰 단박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자금상황이 여유롭지 못해 대출을 이용하시려거든 가능한한 1금융권에서 이용하시는것이 금리나 신용등급관리 측면에서 유리하다는 점 유념하시어 최대한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은 상환능력에 따라 빌려줄지 빌려주지 않을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소득이나 신용등급과 같은 사항을 고려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대출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다만 여성의 경우에는 가구내 소득이 있을 경우 전업주부나 무직자라도 대출 조건에 부합하는 상품을 어렵사리 찾을 수 있는데요. 웰컴론 여성대출이 그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최근에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여성대출이나 무직자대출, 전업주부 대출 상품이 있으니 다양한 금융기관의 상품을 비교해 보시고 한도나 금리, 대출 상환방법이나 기간 등을 꼼꼼히 알아보시고 차질없이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조건, 서류, 금리 및 핵심요약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