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리

    무서류 모바일 당일대출이 가능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조건 및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복잡한 서류를 준비할 필요없이 모바일로 신청하면 당일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32세이면서 소득이 존재하는 고객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9.2%이며, 고정금리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백만 원까지 입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는 소득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게 됩니다.

     

    따로 서류제출은 없으며 단 공인인증서 로그인으로 정보를 조회하기 때문에 증권용이 아닌 공인인증서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본인 명의 신분증인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모바일로 사진을 찍거나 번호 입력하고, 공인인증서를 로그인을 통해서 국세청 홈택스 및 국민건강보험 공단 정보를 확인을 통해서 소득정보를 확인합니다.

     

    국민건강보험 납부이력으로 소득을 측정하기 때문에 4대 보험에 가입되어있지 않은 직장인이나, 재직기간이 8개월 미만이라면 대출이 힘들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대출기간은 최대 36개월이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나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상환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조건 및 금리를 알아봤습니다.

     

    대출신청부터 송금까지 모바일에서 무서류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며, 대출 가능 여부 조회 후 당일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빠르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00만원 소액대출 당일즉시 이용할 수 있는 쉬운곳 안내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금리 및 한도, 자격조건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