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핵심정리!

    비상금대출이란 말 그대로 소액의 금액이 급하게 필요할 때 도움되는 대출 상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기도 도움을 요청하기도 어려운 요즘같은 때라면 소액이라도 빌릴 수 있는 비상금대출이 유용한데요.


    그마저도 시중 은행권 대출의 경우엔 신용이나 거래실적 등 제반이 부족한 분들은 높은 벽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저축은행 비상금대출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의 경우엔 대출 대상 조건이 완화되고 기 보유 대출건이 있더라도 비교적 돈을 융통하기가 쉬운 편인데요.


    개인 신용이나 조건에 따라 대출 한도나 금리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만 필요할 때 아쉬운 말 하지 않아도 돈을 빌릴 수 있는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적정 수준 안에서 요긴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 키위뱅크의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나 대학생도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 대상에 속합니다.


    다만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은 적용되기 때문에 신용상 부적격사유가 있거나 대출 대출 연체가 과다한 경우엔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또한 전자적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어 따로 서류를 제출하거나 은행을 방문할 필요가 없는 간편 대출이기도 합니다.


    대출신청 및 대출금 지금 가능한 시간은 23:30분~24:10분 사이를 제외하곤 당일 신청 및 즉시 지급이 가능하단 점도 장점입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300만원까지로 한도내 2계좌까지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수시상환 및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연장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8.9%~최고 연 19.4% 입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서류, 무방문 가능

     

    2.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대출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상품그대로 소액의 한도내에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을 거쳐 바로가기하거나 어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은 만 20세 이상의 성인으로 직업이나 소득 관계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대학생 및 주부, 무직자 신청이 가능하며 프리랜서나 자영업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사이다뱅크 어플을 통해서 신청하는데요 00:10~23:50 까지 대출 신청 및 한도 부여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1년간 사용하되 만기시 일시상환 하는 방식이며 연장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 이내에서 부여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최대 연 16.5%이내로 고정금리로 적용됩니다.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상품 자격, 금리, 한도 자세히 알아보기

     

    3. SBI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신청 후 바로 입금까지 쉽고 빠른 신용대출 이라는의미로 대출조건도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데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이기 때문에 매달 원금+이자가 나간다는 것을 고려하여 신청하신다면 무직자나 대학생들도 현금 사용이 용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 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부터 금액에 따라 3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8.8%~23.4%이며 한도와 금리는 개인 신용도에 따라 상이하단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4.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나오론

     

    유진저축은행 나오론은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36개월 이내 이며 상환은 만기일시상환 및 원리금균등 분할 상환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 부터 5백만원 까지 신청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5.9%~17.7%이며 약정기간 동안에는 고정금리가 적용됩니다.

     

    5. 신한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참신한 500

    신한저축은행의 참신한 500이란 상품은 추정소득이 산출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소득 증빙을 따로 하지 않아도 나이스 신용정보사를 통해 예상 소득을 추정하여 개인 대출 한도를 산정합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18개월, 24개월 중에서 선택하며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이뤄집니다.


    대출은 비대면 온라인 통해서 이뤄지므로 무서류로 간편하게 이뤄지며 당일 순차 송금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원 부터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연 11.9%~21.9%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인터넷대출24시간 받을수있는곳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