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은행에서 제공하는 JB베스트 오토론 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전북은행의 JB베스트 오토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금리, 한도, 기간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의 JB베스트 오토론 대출 상품은 신규 자동차 구입자금을 전북은행 신용카드로 결제한 다음, 대출금으로 카드대금을 결제하는 신용카드와 대출의 결합상품입니다.

     

    전북은행 JB베스트 오토론 자격조건

    전북은행의 베스트 오토론은 자동차 판매회사와 신규 자동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직업과 소득증빙이 가능한 개인을 대상으로, 서울보증보험에서 정한 일정 신용등급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북은행의 베스트 오토론 대출 가능한 자동차는 승용자(전차종, 수입차 포함)와 16인승 미만 승합차, 그리고 경소형 화물차입니다.

     

    전북은행 JB베스트 오토론 금리, 한도, 기간

     

    전북은행의 베스트 오토론 대출 한도는 최고 6,000만 이내인데, 신용등급과 소득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대출 기간은 1년 이상 6년 이내인데, 거치기간(6개월)이 허용 가능합니다.

     

    - 대출 금리

    • 변동 : 은행 연합회 신규 COFIX 6개월 or 12개월
    • 고정 : 시장기준금리 1.5%

    전북은행의 베스트 오토론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되며, 금리 감면(우대 금리)은 최대 연 3.0% 범위 내에서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용카드(전북은행 결제계좌 이용) 0.1%
    - 급여이체 0.1%
    - 전자금융(모바일, 인터넷뱅킹) 0.1%
    - 그린차(경차, 하이브리드차, 전기차, 수소차 등) 0.1%
    - 본인이 장애인 또는 자녀수(미성년 자녀) 3인 이상인 경우 0.1%
    - 영업점장 감면 2.5%

     

    전북은행의 베스트 오토론 상환 방법은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며, 캐시백이 연계된 신용카드 결제에 따라 대출금액별(3,000만 이상 1.5% / 3,000만 미만 1.3%) 차등 지급됩니다.

     

    우리은행 자동차대출 비대면 신청방법 및 자격 금리

     

    전북은행 JB베스트 오토론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북은행의 베스트 오토론 대출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위치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전북은행 금융상품에서 '대출 > 신용대출상품' 항목을 통해 'JB 베스트 오토론'을 선택하신 다음,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영업점 방문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의 베스트 오토론 신청 시에는 자동차 매매계약서와 운전면허증, 자동차제작증 또는 자동차등록원부 등 필요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JB베스트 오토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전북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안심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