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부지원채무통합 대환대출 햇살론 알아보기

    정부지원 채무통합대환대출 햇살론 조건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 현금서비스, 고금리 대출, 다중채무로 인해서 돌려막기 등 채무금액이 과다하여 관리가 힘든 분들이라면 꼬여버린 신용도와 채무들로 새로운 대출이 힘들어 더 높은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거나 하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되게 됩니다.

     

     

    이렇게 소득이나 신용도가 낮은데 채무가 과다하거나 다중채무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는 채무통합대환대출은 현재의 과다채무를 저금리로 대출을 통합하여 대환 할 수 있습니다.

     

    단, 연체가 있다면 대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연체자 대출이 가능한 곳은 불법 사기업체이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연체금액을 모두 상환 후에 채무통합대환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과다한 채무나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낮아서 시중 금융기관의 대출을 이용하기 힘들거나 고금리의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으신 분들이라면 정부지원 채무통합대환대출인 햇살론 조건 확인해보세요.

     

    씨티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금리, 한도, 만들기 방법은?

     

    1. 채무통합대환대출 햇살론 직장인

     

    채무통합대환대출 햇살론 직장인의 대출대상은 연소득이 3500만 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 1등급~10등급까지 가능하고, 연소득 4500만 원 이하라면 신용등급 6등급~10등급까지 가능합니다.

     

    3개월 이상 소득이 존재해야 되며, 직장인 이외에도 4대 보험이 들어가지 않은 프리랜서도 월수입 급여를 증빙 가능하다면 대출대상에 해당되십니다.

     

     

    대출금리는 연 7%~9%로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되며,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기존 부채비율, 자금용도에 따라서 달라지며, 생계자금의 경우는 1천5백만 원까지 가능하고 채무통합대환대출은 3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생계자금의 경우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면 1천5백만 원까지, 7등급까지는 1천2백만 원, 8등급까지는 9백만 원, 9등급 이하의 경우는 6백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환자금의 경우는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이 존재한다면 채무통합대환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대출이 실행되어야 되고, 연체가 발생하거나 채무액이 연소득의 40%를 초과하면 안 됩니다.

     

     

    상환방법은 3년이나 5년 중에서 선택하여 매월 원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취급은행은 상보 금융조합인 지역농협, 새마을금고, 신협, 수협, 산림조합 및 저축은행이며, 보증기관은 서민금융진흥원입니다.

     

    지금까지 정부지원 채무통합대환대출 햇살론 조건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자 감소와 동시에 채무를 통합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분산되어있는 무분별한 채무로 고민되신다면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저금리로 쉽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