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에서는 우량한 신용을 보유한 직장인과 신용등급이 조금 낮지만 꾸준히 소득활동을 하고 있는 직장인의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신용대출 상품을 취급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의 자격요건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안내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은 목돈이 필요한 순간 쉽고 빠르게 대출할 수 있는 직장인 전용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중인 분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신청인의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1억5천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간에 얼마가 되었든 상환을 한다고 해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여유자금이 생길 때마다 상환하여 금융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금리, 한도 핵심요약

     

    2.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의 종류에는 총 3가지가 있으며, 그에 따라 자격요건 및 금리가 달라지게 됩니다.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 연소득 3000만원이상, 재직기간 6개월이사으, 신용등급 1~4등급 사이의 우량한 신용등급을 보유한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 : 연소득 3000만원 이상, 재직기간 6개월이상, 신용등급이 1~7등급 사이의 급여소득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 연소득 1500만원 이상,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신용등급 1~7등급 사이의 급여소득자가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을 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이 금리면에서 가장 유리하며,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이 금리가 높은 편에 속하니 본인의 신용등급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유리한 신용대출 상품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3.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 기간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은 최대 1억 5천만원의 한도범위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은 최대 5천만원,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은 최대 2천만원으로 한도가 책정됩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의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설정되며, 대출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 및 사잇돌대출의 상환기간은 1년에서 5년사이로 신청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됩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은 중도상환에 따른 위약금 또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대출기간을 최대로 하고 여윳돈이 생길때마다 상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대출상환에 유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필요서류

     

    4.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리, 서류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고려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용대출 및 중신용대출, 사잇돌대출이 모두 동일합니다.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가산금리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위의 사항을 모두 고려하여 연간 최저 1.94%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한도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의 신청절차는 위와 같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신용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