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케이뱅크의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기간, 한도, 금리,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의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은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인증서로 신청할 수 있으며, KCB 820점 이하인 경우 대출 실행시 자동으로 이자 캐시백이 신청됩니다.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가계 신용대출 상품인, 케이뱅크의 직장인 신용대출은 동일 기업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 환산소득이 2,000만 이상인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아래 조건을 만족할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국민건강보험 가입 개인 고객
    -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 대출 신청일, 동일기업 국민건강보험 가입기준 6개월 이상으로 확인되는 고객(이직, 합병 등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신청 불가)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기간

     

    케이뱅크의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는 최대 25,000만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은 최장 5년(1년 단위 선택)이고 만기 일시상환은 1년(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입니다.

    - 대출 금리 : 연 3.75% ~ 11.30%
    - 기준금리 : KORIBOR(직전 3영업일 평균)
    - 가산금리 : 연 2.36% ~ 9.91%

     

    케이뱅크의 직장인 신용대출 실제 적용금리는 고객별 거래조건 및 신용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기준금리는 매 3개월마다 변동됩니다.

    케이뱅크의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시 연체할 경우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0%이고 연체금리는 최고 연 15.0%입니다. 참고로 중도상환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알아보기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케이뱅크의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상품가입 > 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케이뱅크 대출에서 '신용대출 > 신용대출'을 눌러 케이뱅크의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를 조회한 다음 대출을 진행하거나, 상담을 신청 후 대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케이뱅크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 비대면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