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신등급 대출 모바일로 가능한곳은?

    신용등급과는 무관하게 통신등급 심사만으로 대출 가능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통신 등급이란 SKT, KT, LG U+ 3사의 통신사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통신사가 보유하고 있는 통신사의 이용정보를 토대로 통신 등급이 정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 명의로 통신사를 이용하지 않거나 알뜰폰 같은 타 통신사를 이용 중이라면 통신 등급이 산정되지 않아서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신용등급이 낮아서 통신사를 연체 없이 꾸준히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통신 등급 대출상품 조건 및 금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사의 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거나 통신등급 산정이 힘들 경우라면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 심사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52%입니다. 금리는 신용도, 상환능력, 부채 현황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통신등급이 1등급~3등급 이내라면 연 0.5%가 우대되고, 통신등급이 4등급~5등급이라면 연 0.3%가 우대됩니다. NH채움 신용카드를 보유했다면 0.5%를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1%까지 우대금리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50만 원부터 가능하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기간은 설정이 불가능하며 만료 후에 연장은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농협 올원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로 이용해 보시기 좋은 상품입니다.

     

    신협 햇살론 자격조건, 구비서류, 한도와 금리는?

     

    2.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은 SKT, KT, LG U+ 통신 3사를 이용 중이면서 통신 등급정보가 존재하는 고객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직업이나 소득,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해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연체 이력에 따라서 대출 취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18%이며, 우대금리는 통신 등급이 1등급~2등급인 경우 0.5% 우대금리 적용이 되며, 3등급~5등급인 경우 0.3% 우대금리 적용됩니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으로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한도 대출 방식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필요한 금액만 출금할 수 있고 출금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일할 계산이 됩니다.

     

     

    대출 기간 동안 자유롭게 대출을 이용하고 상환도 자유롭게 가능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방법은 우리은행 위비 뱅크 앱을 설치하고 본인 명의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대출 가능 여부 조회를 통해서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신용등급과는 무관하게 통신 등급 심사만으로 대출 가능한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아서 심사가 불가능하고, 통신 3사를 연체 없이 꾸준히 이용 중인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300 즉시대출 가능한곳 BEST 3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