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신연체자 대출 가능한 금융권 상품 알아보기

    통신비를 연체하면 신용도에 치명적이기 때문에 조심하셔야됩니다. 통신비가 연체되어 통신불량자가 되었다면 대출이 가능한 금융권이 있을까요?

     

    통신불량자라면 순수한 월마다 납부하게되는 통신비를 포함한 단말기 할부금, 소액결제 등 여러가지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순수한 통신비의 연체는 신용도에 큰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문제는 단말기 할부금이나, 소액결제를 연체하게되면 신용등급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체 미납요금이 존재한다면 먼저 할부금이나 소액결제금액을 변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통신비의 경우 변제하게되면 연체정보가 바로회복되기 때문에 하루빨리 변제하고 대출을 받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급하게 당장 변제가 힘든상황에 통신요금이 연체중이라면 사실상 1금융권 대출이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통신비가 연체되었다고해서 무조건 대출이 불가능한것은 아닙니다. 통신연체 정보가 서울보증보험에 넘어가지 않았다면 2금융권에서는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차선책으로 2금융권으로 먼저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이 급하게 필요하시다면 다양한 업체와 대출은 가능하십니다. 그렇지만 대출을 진행할 때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는지 또, 법정최고이자 24%가 초과하지 않는지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는지 잘 따져보셔야 됩니다.

     

    급하게 대출을 받기위해서 서두르다 안정선과 공정성이 없는 불법업체를 이용하게되면 오히려 더 어려운 상황에 빠지게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통신등급 대출 간단하게 모바일로 가능한곳 알아보기

     

    애플론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통신연체자나 서울보증보험의 연체자를 대상으로 대출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4%이내이며,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입니다. 금리와 한도는 심사를 통해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떄문에 필요할때 이용하고 언제든지 갚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통신연체가 있는 통신불량자에게도 대출해주는 금융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과도한 빚은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작은 연체라도 있다면 변제하는 방법이 최선임을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나 기타 부대비용, 중개수수료를 요구한다면 불법입니다. 또한 대출상품을 이용시에는 신용등급하락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무서류 소액대출 24시간 신청 및 이용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