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플펀드 대환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저축은행이나 카드론에서 비싼 대출이자 그냥 그대로 갚고계신가요? 신용등급에 영향주지않는 금리비교 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대출이 필요할 때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떠오르는게 은행입니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에 8명은 은행을 사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입니다. 이런 고객들은 은행의 약 3.7배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의 P2P대출의 단점은 금융기관이 아니라서 자금을 보호받지 못하거나하는 불안함이 존재했었는데요. 피플펀드에서는 1금융권의 시중은행의 안전장치를 이용하여 기존의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1금융권 은행대출로 갈아타기 대환대출을 이용하면 대출이자도 아끼고 신용등급도 70%이상 올릴 수 있습니다. 피플펀드 대환대출 자세한 조건 및 금리/한도 알아보겠습니다.

     

    1. 피플펀드 대환대출 자격조건

    기존 은행권의 대출은 소득이 존재하거라도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만 이용할 수 있거나, 프리랜서는 소득확인이 어려워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데요. 프리랜서나 소형사업장의 근로자 및 단기재직자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7등급 이내라면 가능합니다. 근로소득자의 경우는 현 직장에서 3개월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이 2천만원 이상이거나 프리랜서는 6개월 이상 위촉중이면서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이라면 대환대출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피플펀드 대출은 대출로 인한 신용등급하락을 지킬 수 있습니다. p2p대출은 타금융기관과 대출이력을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관리에 유리합니다.

     

     

    저축은행이나 카드론을 이용하면 신용등급이 급격하게 하락할 수 있지만 피플펀드론은 신용등급을 회복하기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 신협 대환대출 상품

     

    2. 피플펀드 대환대출 금리, 한도

    신용등급 3등급 이내를 기준으로 저축은행의 평균금리는 17.06%입니다. 같은 신용등급을 비교해봤을 때 피플펀드론의 금리는 6.64%입니다. 신용등급의 모든등급을 비교해도 저축은행보다 30%이상 금리가 저렴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5% ~ 연 19.9%이며, 대출차 등급과 기간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연체 수수료는 연 3%이며 최대 연 24% 이내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기타소득자의 경우는 최고 1천5백만원까지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대출자 등급이나 대출기간에 따라서 담보제공 수수료 및 플랫폼이용료가 적용됩니다.

     

    >>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3. 피플펀드 대환대출 신청방법

     

    피플펀드론의 신청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정보확인은 대출목적, 신청금액, 소득형태, 연소득을 입력 후 모바일 본인인증을 하면 1분 이내 실시간으로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는 온라인 공인인증서 스크래핑방식으로 따로 서류제출없이 인증이 가능하며, 공인인증서가 불가능한 경우는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등을 제출하면 됩니다.

     

    100% 온라인으로 비대면 대출계약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서 유선심사를 거칠 수 있으며, 당일승인으로 빠르고 신속하게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지금까지 국내 유일 1금융권 P2P대출 피플펀드 대환대출의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불가피하게 2금융권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이라면 P2P대출로 신용도에 영향없이 이용하면서 장기적으로 신용등급을 올려 1금융권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 대출이 불가능하신 분들도 유용한게 피플펀드 대출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어면 좋겠습니다.

     

    >>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상품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