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안내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비상금대출이 필요한데 이때 저렴한 1금융권인 핀크 비상금대출을 알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액인 최대한도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2.98%로 저렴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DGB대구은행과 제휴를 맺고 있는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입니다.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가 낮으며, 신용등급 관리에 유리합니다.

     

     

    이 상품은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비상금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은행 전산시스템 점검 시간만 아니면 언제든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대비 금리가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또한 서류나 방문이 없어도 본인 인증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 및 심사가 이루어집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대출 부대비용 모두 면제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 상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변동한다면 재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 DGB대구은행 대출 심사를 통과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포함 BEST 8 상품 추천

     

    2.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대출금리는 연 2.98%~7.78%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기준금리 1.33%, 가산금리 1.65%~6.45%로 가산금리는 신용등급별로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기준금리 변동 시에는 금리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기 일시상환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은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약정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입금이 되면 매월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만기 일시상환방식의 한도는 신용등급별로 차이가 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최대 1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에서 한도 내 원하는 금액만큼 자유롭게 사용하고 그 금액만큼 이자가 부과됩니다. 이 방식은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단일 한도로 적용됩니다.

     

    3.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앱과 연계된 DGB대구은행 대출상품으로 핀크앱에서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DGB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DGB대구은행의 입출금계좌가 없다면 심사 후 개설이 가능합니다.

     

    심사 후 승인이 된다면 당일 23시 30분까지 핀크앱을 통해 대출약정을 진행합니다. 승인 당일 약정을 완료하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신청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이 실행된 DGB대구은행 입출금계좌를 핀크계좌에 연결하면 송금을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핀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당일 소액대출을 받고 싶으시다면 자격조건이 비교적 쉽고 금리 및 한도에서 유리한 핀크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서류, 소득 없이 가능!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3 모바일 상품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