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에서는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들을 대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대출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대출가능여부를 조회할 수 있고 실행까지 완료할 수 있는 비대면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조건을 모두 총족하더라도 하나은행에서 정한 신용등급 기준보다 미달되거나 기존부채가 과다한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2.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한도, 기간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은 최저 50만원부터 최고 300만원 한도범위내에서 대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기존부채 등을 고려하여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설정되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최대 10년까지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연장신청시 신용등급이 하락하였거나 신용부채가 과다한 상황이라면 연장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상환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은 매월 이자만 납입하다 만기시 원금을 일시에 갚는 방법입니다.

     

    3.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서류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최종 결정됩니다.

     

    연간 최저 4.567%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대출조건 등을 고려하여 금리를 결정하기 때문에 위의 금리와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시 필요서류는 없습니다. 서울보증보험증권만 발급되면 대출신청을 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소액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