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햇살론17 특례보증에 대한 모든 것

    햇살론17 상품은 신용등급이 낮아 대부업체 및 불법사금융과 같이 금리가 20% 이상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 신용자를 위한 서민금융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국민행복기금에서 보증하고 있습니다.

     

    햇살론17은 말 그대로 17.9% 금리로 7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특례보증을 통해서 진행한다면 최대 1,4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상품입니다. 그래서 신용이 낮아 걱정이신 분들이라면 알아보면 좋습니다. 지금부터 햇살론17 신청방법, 서류, 한도, 금리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 햇살론17 지원대상은?

     

    햇살론17 지원대상은 연소득 3,500만 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연소득이 4,500만 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일 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현재 3개월 이상 재직하거나 사업영위 사실이 존재하며 연금수령 1회 이상 확인 시 가능한 대출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자, 연체자, 소득에 비해서 채무액이 과다한 자, 기타 보증심사로 부적격자로 분류되면 지원대상이 아닙니다.

     

    2. 햇살론17 지원내용

     

    일반보증 및 특례보증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바로 대출한도입니다. 일반보증은 대출 이용한도가 최대 700만 원이지만 특례보증은 최대 1,4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7.9%이며,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실하게 상환한다면 1년마다 금리가 인하되고 있습니다. 대출 이용기간이 3년이라면 2.5% 감면되고 5년 이상이라면 1%씩 감면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02/18 - [대출이야기] -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BEST 7 무직자분들은 대출을 어렵게 느낍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손쉽게 알아보고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모바일 대출 상품이

    jqyr.tistory.com

    2021/02/19 - [대출이야기]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조건 안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조건 안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안내 이제는 돈이 급하면 직접 은행 방문을 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모바일로 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습니다. 인터넷 금융권에서는 카카오뱅크,

    jqyr.tistory.com

     

    3. 햇살론17 취급은행

     

    햇살론17은 전국 13개 시중은행 창구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은행은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하나은행, 수협, 농협,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은행 등에서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2020년 3월부터 SC제일은행과 씨티은행도 가능합니다.

     

    은행 창구 외에도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 쏠SOL에서도 햇살론17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례보증은 전국 29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운영이 가능합니다.

     

    햇살론17 지원제도는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홈페이지에서 대출가능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조회결과 승인이 되더라도 실제심사 시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햇살론17 특례보증 대출 상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대부업 및 불법사금융에서 대출을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금리가 더 낮은 햇살론17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2/18 - [대출이야기] -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한도 및 금리 안내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한도 및 금리 안내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안내 오늘은 서민층의 긴급자금을 지원하는 KB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한도, 금리,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득이 적거나 신용등급이 낮아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