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회생 햇살론17 자격, 금리, 한도는?

    여러분들 중 개인회생 중이시라면 일반적인 1금융권에서는 대출이 힘들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 말씀드릴 햇살론17은 정부지원을 통한 대출이기 때문에 개인회생,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신용자, 개인회생 중이신 서민분들이 제2금융권의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불가피하게 이용중인 부분을 정부에서 정책자금을 통해 17.9%의 이율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개인회생 햇살론17 조건, 금리는?

     

    개인회생 햇살론17 자격조건은 연 소득이 3,500만 원 이하 또는 4,500만 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이 6~10등급이라면 자격조건에 해당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연 소득은 1년 동안 세전 소득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 및 월급을 3개월 이상 받은 사실이나 사업영위 사실, 연금수령을 확인할 수 있다면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채권 내역이나 개인회생의 미납이 있다면 이용이 안되니 체납되어 있으시다면 깔끔하게 정리를 하고 변제금 납입증명서도 준비해서 취급은행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17.9%이며, 대출기간은 3년, 5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실하게 상환한다면 금리가 감면되는 혜택도 있습니다. 대출기간이 3년이라면 1년마다 무려 2.5%가 감면되며, 대출기간이 5년인 경우에는 1년마다 1%가 감면됩니다.

     

    > 연체자대출 가능한곳 TOP 19, 10등급 통신장기연체자 상품 조건, 후기 총정리

     

    >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 일반자금대출 조건, 후기, 신청방법, 저신용자도 가능한 상품

     

    > 신용회복중대출 가능한곳 소액대출, 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2. 개인회생 햇살론17 한도는?

    한도는 간편심사를 통해 정해집니다. 일반보증을 이용한다면 700만 원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하며, 전국의 29개의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 후 상담을 통해 특례보증을 심사할 수 있습니다. 특례보증 시 한도는 1,400만 원입니다.

     

    햇살론17 지원제도는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에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조회 결과 승인되더라도 은행이나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실제 심사 시 거부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업 혹은 불법사금융외에는 대출이 불가능한 개인회생 절차를 진행 중인 분과 저소득 및 저신용자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2/20 - [대출이야기] - 햇살론17 특례보증 신청서류 한도 금리 조건 안내

     

    햇살론17 특례보증 신청서류 한도 금리 조건 안내

    햇살론17 특례보증에 대한 모든 것 햇살론17 상품은 신용등급이 낮아 대부업체 및 불법사금융과 같이 금리가 20% 이상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 신용자를 위한 서민금융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

    jqyr.tistory.com

    2021/02/19 - [대출이야기] - 새희망홀씨 대출 은행별 자격 신청 서류 금리 비교

     

    새희망홀씨 대출 은행별 자격 신청 서류 금리 비교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서류, 신청방법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기가 어려웠던 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새희망홀씨 대출입니다. 1금융권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