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 안내

    살아가다 보면 직장이 없을 때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직자라고 해서 불리한 조건으로 사금융,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이자가 눈덩이처럼 불어나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원래 직장이 없으면 대출이 쉽지 않은 게 보통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본인인증이 가능한 스마트폰만 있다면 1금융권 대출 상품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상담을 하며,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을 통해 생체 인증과 같은 방식은 보안에서도 좋기 때문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득조건에 상관없이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하면 신용등급을 통해 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한다면 신용등급 조건도 따로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대출을 신청하고 실행이 되면 ATM을 통해 바로 출금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3.19%~13.45%이며, 최대한도는 300만 원입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 소액대출 비상금대출 기간은 1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을 한다면 심사를 통해 대출 여부가 정해집니다.

     

     

    카카오뱅크는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찍이 직접 은행 방문이 어렵거나 은행 영업시간을 지나 현금이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65일 06시부터 23시까지 자유롭게 원하는 장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우리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산 3사인 SKT, KT, LG U+ 를 이용 중인 고객분들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단, 연체 없이 통신을 이용하면서 통신 등급이 있어야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신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통신 등급을 통해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하여 통신사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통신등급 산정이 가능하며, 통신 등급에 따라서 금리가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통신 등급이 2등급 이내라면 연 0.5%가 우대되며, 5등급 이내라면 0.3%가 금리 우대 적용됩니다. 우대금리까지 적용된 최저금리는 연 3.8%로 1년 동안 고정금리입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소액대출은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한고 거래 대출 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매달 이자만 납부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비상금 및 현금 이체 등으로 자유롭게 이용하고 만기시점을 잘 숙지하여 기한 연장 상환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한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해당 은행 어플을 사용하여 대출 신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이 아니라면 인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3.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은 바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한도는 50만 원부터 300만 원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별다른 서류제출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기본금리인 연 4.59%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대출 연장 시 최대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 실행 후 일시 전액 상환이 어렵거나 지속적으로 비상금 통장을 소유하고 싶으시다면 추천할만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대출 기한연장만이 능사가 아니기 때문에 추후 신용평점 상승 및 재직을 하셨다면 좀 더 유리한 대출상품을 알아보셔도 좋습니다.

     

    2021/02/18 - [대출이야기] -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추천 BEST 7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BEST 7 무직자분들은 대출을 어렵게 느낍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손쉽게 알아보고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모바일 대출 상품이

    jqyr.tistory.com

     

    4.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신한은행의 무직자 소액대출로 최대 2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방식은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하여 수시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00만 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포켓론 상품과는 중복 이용이 불가능하니 현재 신한은행 포켓론을 이용 중이시라면 차선책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은행 무직자 소액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KCB 기준 1~6등급 이내,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이 범위에 속하신다면 쏠편한 비상금 대출의 금리는 우대금리 충족 시 연 3.9%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3%까지 적용이 가능하며, 신한카드를 이용하거나 신한은행으로 급여이체 시 충족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무직자 신용대출 실행 후 이자는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매달 납부합니다. 원금은 대출기간이 종료되는 1년 후 만기 일시 상환으로 하지만 중간에 사정에 따라 조금씩 상환해 둔다면 상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량 신용등급자가 아니어도 보증서 발급을 통해 무직자 소액대출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한 현금 및 비상금 마련이 필요하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5.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 등급 9등급 이내라면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으로 대출실행 여부가 결정되므로 평소 휴대폰을 연체 없이 사용했던 분이라면 주부, 대학생, 무직자 등 상관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이며, 금리는 연 2.84%~4.14%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NH채움 신용카드 보유, 통신등급 3등급 이내 시, 우대금리 쿠폰 적용 시 최고 1.3%까지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일반적인 신용대출 상품과 달리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이란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3년이며, 기한 연장 없이 매달 원금과 이자를 합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넉넉한 대출기간, 만기 일시상환이 부담스럽다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6. 국민은행 KB리브 간편대출

     

    국민은행은 리브앱으로 신청하는 간편 소액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증서 발급 혹은 통신 등급을 활용한 대출 방식이 아닌 국민은행 자체 고객등급과 개인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상품입니다.

     

    재직이나 소득보다는 평소 국민은행을 통해 거래실적을 쌓은 주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소액대출입니다. 대출신청 자격은 KB STAR CLUB 프리미엄 스타 이상이어야 합니다.

     

    매 해 은행 고객등급 기준이 상이하므로 은행을 통해 미리 본인의 자격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자산이 100만 원 이상인 경우 또는 자체 평점 3,000점 이상인 경우 프리미엄 스타 기준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무직자 소액대출은 최소 10만 원부터 대출 이용이 가능하며, 최고 300만 원 이내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22%~4.12%이며, 고객 등급별로 우대금리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1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를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무서류 대출이기 때문에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신청 및 심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준이 완화되었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대출을 이용하기보다는 본인 상황과 조건에 맞게 합리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2/20 - [대출이야기] - 햇살론17 특례보증 신청서류 한도 금리 조건 안내

     

    햇살론17 특례보증 신청서류 한도 금리 조건 안내

    햇살론17 특례보증에 대한 모든 것 햇살론17 상품은 신용등급이 낮아 대부업체 및 불법사금융과 같이 금리가 20% 이상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 신용자를 위한 서민금융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