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2p대출 사이트 8퍼센트 신용대출 안내

    p2p대출, 8퍼센트 신용대출 장점과 유의해야 될 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p2p대출은 온라인상에서 투자를하는 개인투자자와 대출을 필요로 하는 대출자들이 서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핀테크 시스템입니다.

     

     

    p2p대출은 기존에 금융기관을 통해서만 금융거래를 했던 틀을 깨고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가 합리적인 이율로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시중은행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과 금리가 낮아 투자로 수익을 얻기 힘든 분들이 이용하기 알맞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2p금융의 대표기업인 8퍼센트의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 자격조건, 서류, 금리, 한도 알아보기

     

    p2p대출 8퍼센트 직장인 신용대출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이면서, 건강보험료를 납부중인 직장인이나 사업자 소득자, 프리랜서라면 대출조건에 해당되십니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4대보험 근로자의 경우는 재직 3개월 이상, 프리랜서나 일용직 근무자의 경우는 재직 6개월 이상이라면 대출조건에 해당됩니다.

     

    직장이 있더라도 4대보험인 건강보험료를 납부하지 않는다면 대출이 힘들 수 있습니다. 직장인처럼 소득이 일정하게 있는 게 아니라도 건강보험료를 일정하게 납부 중이라면 소득으로 인정되어 대출이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로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입니다. 복잡한 방문이 필요 없이 PC에서 공인인증서로 즉시 서류제출이 가능하며, 전화로도 편하게 제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37% ~ 연 19.9%이며,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월 상환액을 내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금리,한도 조회 후 간편 서류제출을 완료하면 영업시간 기준으로 당일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10분 안에 신청이 가능하고 당일에 바로 대출이 실행되어 입금이 가능합니다.

     

     

    금리 및 한도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해보셔도 됩니다. p2p대출은 대출신청 시에도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대출실행 이력을 기존의 타 금융기관과 공유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것보다 신용도관리에도 장기적으로 긍정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 연체 시에는 신용평가사에 통보하기 때문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지금까지 p2p대출인 8퍼센트 신용대출 장점과 유의해야될 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p2p 대출은 아직 투자자에 대한 완벽한 장치가 마련되지 않았기 때문에 위험요소가 존재하긴 합니다.

     

    최근 핀테크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서 금융기관이 아니라도 안정적인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에 대해서 긍정적인 측면이 많기 때문에 투자나 대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통신등급 대출 간단하게 모바일로 가능한곳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