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안심오토론 총정리!

    과거에는 집과 함께 자동차도 큰 재산이었지만, 요즘은 차량 가액이 많이 떨어지는 편이라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 많이들 계시는데, 그래도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이 가능하니 분명히 재산이라고 말할 수 있는 담보인데, 그런 대출 중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만 하더라도 차량이 있는 집이 별로 없었고, 차를 가지고 있으면 부자라고, 불렸을 만큼 한때는 자동차가 부의 상징 같은 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한 집에 차가 한 대가 아니고 두대 이상을 가지고 있는 가정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심지어 자신이 출퇴근하는 차량과, 주말에 레저를 즐기기 위한 차량을 따로 구매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1.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자동차담보대출은 차량의 중고 시세에 따라서 영향을 많이 받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연 소득 1천8백만 원 이상인 직장인 및 사업자분들로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한 신용등급이 양호한 대한민국 국민이 대상입니다.

     

    자동차를 구입할 목적으로 자동차 판매회사 또는 자동차 매매업자와 자동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사람. 자동차를 구입할 목적으로 자동차를 매매계약을 체결한 사람. 리스 또는 렌터카 계약을 체결한 사람. 타 금융기관에서 자동차 금융을 이용하는 사람 (자동차 구입자금 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한 은행별 상품 조건, 한도는?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 원 이내이며, 최저금액은 3백만 원 이상입니다. 자동차 구입 가격 또는 자동차 할부 대출 상환자금 이내. 대출 기간은 10년 이내이며 개인사업자는 대출 기간이 5년 이내입니다.

     

     

    2.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기간, 금리, 상환방법

    대출금리는 연 3.966%이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은 원금과 이자를 매월 계약기간 동안 납입하는 방식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방식입니다.

     

    대출 관련 비용은 따로 없으며, 중도 상환 시 중도 상환 해약금이 발생합니다.

     

    3.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서류, 기타 사항

    소득 및 재직(사업) 증명서, 자동차 매매 계약서, 리스 또는 렌터카 계약서, 자동차 등록 원부 등의 서류가 필요하고, 상담 시 추가 서류제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금리인하권 신청이 가능하며, 금리인하권 심사 후 적용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길 바랍니다. 중도상환 해약금 변경사항을 확인하시고, 중도상환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 상품은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이 되는 상품으로, 자동차 구입 목적자금의 경우 대출 실행 후 자동차를 본인 명의로 인전해야 합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오토론은 자동차를 구입을 하시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캐피탈을 이용하는 것보다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동차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원금이 다 있으면, 상관없지만, 자금이 부족하다면, 금리를 비교해서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고차 담보대출 자격조건 및 가능한곳 TOP 3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