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대출 가능한 곳 BEST 4 알아보기

    살다 보면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갑자기 돈이 필요해서 대출이 필요하다면 막막하게 느껴지실 텐데요.

     

    주말대출 가능한 곳은 어디일까요? 은행 상품 및 저축은행 상품 비교해보겠습니다.

     

     

    은행권의 영업시간 이외에도 대출이 가능한 곳을 알아두시고 만약의 경우에 대해서 잘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1금융권의 신용대출로 신용등급 1등급~8등급 이내에 해당된다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3.52%부터 15%까지이며 최대한도는 300만 원입니다.

     

    모바일앱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24시간 365일 주말이라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은행권은 영업시간에 심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말에 신청하더라도 빠르면 평일 오전 영업이 시작되어야 대출이 진행되어 입금이 되는 경우가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고 싶다면 마이너스통장을 미리 개설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자금을 이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꼭 필요할 때 출금하는 방식으로 이용하면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의 금액을 사용하고 다시 갚게 되면 일할로 이자가 적용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두시고 필요할 때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계좌를 개설해두면 내 계좌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체크카드로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 시에 0.5% 가산금리가 적용되지만 사용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꼭 필요한 만큼만 이용 가능하고 언제든지 필요할 때 사용하고 갚을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대출 간단하게 모바일로 가능한곳 알아보기

     

    2. 우리은행 통신등급 비상금대출

    코로나의 영향과 더불어 비대면 대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입니다. 이에 따라 은행권에서도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대출 상품이 등장한 지 오래입니다.

     

    그중에서도 주말에 갑자기 필요한 소액의 현금을 사용하기 에 알맞은 비상금대출을 몇 가지 추가적으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첫 번째로는 우리은행의 “우리 비상금대출”입니다. 해당 상품은 기존 대출과 달리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대출한도를 부여하고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하는 대출입니다.

     

     

    통신등급은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를 통해서 받는 등급으로 SKT, KT, LG U+ 를 사용하고 있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아니라 통신등급을 활용하긴 하지만 평소 거래실적에 따라 금리에 반영되니 평소 우리은행을 주로 사용했던 분이라면 금리 부분에서 혜택을 볼 수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대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시간적 제한도 적어 급할 때에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70%이며 우대금리는 통신등급에 따라 최대 0.5% p까지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료 연체 없이 꾸준하게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주말대출 가능한 곳으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도 모바일로 가입하는 소액 대출 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을 발급받을 때에 신한은행의 대출도 신청 가능한데요. 연소득이나 재직 상태와 상관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등급 요건도 높지 않아 무직자, 주부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연장 시 10년까지 가능하며 포켓론과는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 3.80%가 적용됩니다.

     

    4.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90초면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모바일로 쉽게 신청할 수 있어 간편한 대출이 가능한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나 신한은행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 보증 한도 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은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만 발급받으면 1금융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1년 만기로 사용합니다. 만기 시 연장 신청하여 최대 10년까지 이용 가능하지요. 대출금리는 연 최저 4.509%입니다.

     

    주말대출 가능한 곳 중 카카오뱅크,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실 때에는 날짜 변경 시간을 제외하고 언제나 대출 약정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이 완료되면 지정 계좌로 마이너스 한도가 부여되어 수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를 꼭 모두 사용할 필요는 없으며 실 사용금액만 매달 이자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월 부담금도 높지 않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단, 원활한 대출 신청을 위해 본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시길 당부드리고 대출 신청 전 해당 은행의 계좌를 만들어 두시는 것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300 즉시대출 가능한곳 BEST 3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