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자격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현대캐피탈 하면은 자동차담보 대출로 유명한데 자동차담보 대출 말고, 신용대출도 한다는 거 아셨나요?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상품이 있는데 3개월마다 0.5%씩 금리를 할인받을 수 있는 대출이라니 많이 신기하고 좋은 상품인 거 같습니다.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아직도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여유자금이 많이 있는 분이라면, 당연히 대출을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돈이 필요한 일은 생겼는데 대출이 가능하다면, 차라리 이용해서 해결을 하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가만히 해결 못하고 있다가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에 안 좋은 영향을 받는 것보다는 빠르게 해결을 하고, 납입을 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쓸수록 금리가 낮아지는 신용대출 할인 혜택은 즉시 0.5% 할인과 3개월마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두 가지 조건이 조금은 다르니 잘 선택해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직장인, 사업자, 부동산 소유자, 전 월세 거주자분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장인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근무 중인 분으로 신용 우수 고객은 우대금리도 적용해 줍니다.

     

     

    사업자분은 사업 기간 1년 이상 운용하신 분이 대상이며, 부동산 소유자는 본인 명의의 아파트 또는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소유하신 분입니다.

     

    전 월세 거주자분은 6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전/월세 거주 고객입니다.

     

    본 상품의 한도는 최소 백만 원 ~ 최고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5.9% ~ 연 23.9%의 금리를 적용받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은 대출 기간 동안 매월 원금과 이자의 일정 금액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거치 후 원리금 균등 상환은 거치기간은 이자만 납입하다 거치기간 이후부터는 원금과 이자를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기간은 최저 12개월 ~ 최장 36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은 직장인 및 부동산 소유자분은 필요한 서류가 없습니다.(일부 고객에 따라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단 일부 고객에 따라 면제 가능)이 필요합니다.

     

     

    전문직 사업자는 전문직 자격증 사본, 개인택시 사업자는 자동차 등록 원부(갑, 을) 지입차 주 사업자는 자동차 등록 원부(갑, 을) 지입 계약서 등이 필요합니다.

     

    최종 대출 가능 여부는 당사 심사규정에 의합니다.

     

    모바일로 신청할 경우 전화 및 인터넷으로 신청할 때보다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고객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