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핵심정리 알아보기

    사회의 초년을 벗어나 살다가 보면 돈이 필요할 일이 많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럴 때 직장인이라면, 아주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을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분명 자주 쓰거나 많은 돈을 이용하면, 부담이 되고, 연체도 될 요소가 많이 있지만, 내 상환능력과 필요한 금액을 계획적으로 이용한다면,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물론 아직도 무조건 대출을 이용하지 말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건 여유자금이 많이 보유하고 계신 분만 가능한 일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많은 여유자금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소액이 아니라면, 그렇게 많은 자금을 보유하고 계시는 분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요즘은 직장인이라면 대출도 빠르고 쉽게 나와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금액이 크다면, 아파트 또는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 아주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대상은 재직 3개월 이상 연 소득 1천2백만 원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프리랜서 및 개인사업장 종사자분도 가능합니다.

     

    본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고 2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동원제일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및 기타사항 알아보기

     

    2. 아주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소 연 9.9% ~ 최고 연 23.8%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매월 이자와 원금을 약정 기간까지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당사의 심사 규정과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를 차등 적용합니다.

     

    3. 아주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의 필요서류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 재직 서류 및 소득서류가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며, 연체료율 등은 꼭 확인하기 바랍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공인인증서 이용 시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을 체결하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 소액가능 상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