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H농협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및 한도와 핵심정리 안내

    요즘은 세계적으로 경기가 좋지 않아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 그래도 직장에 다니고 계시는 분이라면, 돈이 필요한 일이 생겼을 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 NH농협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은 과거에는 승인이 잘 되지도 않았고, 대출을 받을 때 어려운 점이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직장인들에게는 대출의 문턱이 낮아졌으며, 과거에는 대출이 거의 되지 않았던 주부, 프리랜서분들도 가능한 상품이 나왔습니다.

     

    내가 직장인은 아니지만 매월 직장인들보다 훨씬 많은 돈을 몇 년째 벌고 있는데 대출을 받기 위해서 은행에 상담을 하면 프리랜서라는 이유로 대출이 거절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소득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 상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직장인이 아니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폭이 많이 넓어졌습니다.

     

    JT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은 어떻게?

     

    1. NH농협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신용등급 영향없이 한도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고 인터넷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재직 기간 1개월 이상 연 소득 1천2백만 원 이상인 직장인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2백만 원 ~ 최대 7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NH농협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금리는 최소 연 6.9% ~ 21.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와 원금을 일정하게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 5년까지 년 단위로 선택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NH농협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인지세법에 따라서 5천만 원 이하 이용 시 인지세가 발생하지 않으며, 5천만 원 이상 시 인지세가 발생을 하며, 인지세는 당 회사와 고객이 50%씩 부담을 합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꼭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자세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신용도 및 대출 기간 등에 따라 한도 및 대출 금리가 다르게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의 대출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는 점 양지하길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캡론M 자격조건, 한도, 금리, 필요서류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